신세계TV쇼핑 "미뤄뒀던 신혼여행, 하와이로 떠나세요"
2021.11.19 06:00
수정 : 2021.11.19 06:00기사원문
신세계TV쇼핑이 위드 코로나 시행에 맞춰 해외여행 상품 판매를 재개하고,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고객과 커플 고객을 위한 하와이 자유여행 상품 판매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밤 9시 30분 모바일 방송 ‘신세계TV쇼핑 라이브’와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선보이는 ‘하와이 자유여행 에어텔’ 상품은 총 2종으로, 한진관광과 손잡고 항공편과 숙소를 함께 제공하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패키지를 기획했다.
대한한공&와이키키 리조트 패키지는 스탠다드 시티뷰의 숙소이며, 대한항공&쉐라톤 와이키키 리조트 패키지는 오션 프론트 뷰다.
상품은 백신 접종 완료 후 올해 12월 1일부터 내년 3월 30일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하와이 현지 PCR 검사 예약과 가이드 동행 서비스를 포함하는 상품으로 고객 이용 편의를 높였다. 추가 비용 없이 최대 1억원의 프리미엄 여행자 보험 가입 혜택도 준비했다.
또한 방송 중 결제 시 전 고객에게 신라면세점 뷰티 키트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및 추첨을 통한 숙소 오션뷰 업그레이드 등의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은 신세계TV쇼핑 모바일 앱과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신세계TV쇼핑 정우진 미디어커머스 팀장은 “그간 코로나19로 미뤄두었던 신혼여행이나 커플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들을 위해 이번 하와이 자유여행 상품을 준비했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돼있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