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BTS 美 콘서트 스폰서 참여..."K-뷰티 선봬"

      2021.11.29 08:51   수정 : 2021.11.29 08:5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아모레퍼시픽은 방탄소년단(BTS)의 미국 콘서트에 스폰서로 참여해 현지 소비자들에게 'K-뷰티'를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7~28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에서는 방탄소년단의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LA(PERMISSION TO DANCE ON STAGE-LA)' 콘서트가 개최됐다. 이번 LA 공연에 스폰서로 참여한 아모레퍼시픽은 고객 참여 부스 운영 및 컬래버레이션 홍보 영상 상영 등을 통해 현지 고객들과 만났다.

다음달 1~2일 열리는 나머지 콘서트에도 부스 운영 및 영상 상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콘서트 현장 내에 마련한 부스에서 라네즈의 주요 제품인 '워터 슬리핑 마스크' '립 슬리핑 마스크' '래디언씨 크림' 등의 샘플과 홍보물을 선물했다.
또 방탄소년단 포스터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포토 이벤트도 준비해 큰 호응을 얻었다. 공연 기간 중 첫날인 27일 하루에만 약 1만 명의 관람객이 부스를 방문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콘서트에서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신제품인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의 홍보 영상을 상영했다. 영상에선 "어디에 있든 누구나 함께 춤추는 것을 허락받았다"는 방탄소년단 노래 '퍼미션 투 댄스'의 메시지를 활용해 립 슬리핑 마스크 제품과 함께하는 순간을 전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전 세계에서 K-문화가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와 제품을 알릴 좋은 기회가 됐다"며 "북미 시장의 중요도가 점점 커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새로운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