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연말연시 위한 '페스티브 프로모션' 진행

      2021.11.30 09:17   수정 : 2021.11.30 09:17기사원문

서울드래곤시티가 크리스마스 시즌과 연말연시를 맞아 서울 도심에서 따뜻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줄 ‘페스티브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의 ‘페스티브 프로모션’은 10여 개의 호텔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는 스페셜 다이닝 프로모션부터 안락한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과 취향 맞춤 다이닝 혜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테이스티 홀리데이(Tasty Holiday)’ 패키지, 크리스마스에 달콤함을 더해줄 시즌 한정 스페셜 케이크까지 풍성하게 구성되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행복한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포토 프린트 이벤트도 마련돼있어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먼저 프리미엄 인터내셔널 뷔페 ‘푸드 익스체인지’에서는 12월 한 달간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다채로운 BBQ 메뉴와 함께 더욱 풍성하게 구성된 뷔페 메뉴를 선보이며 이용객 모두에게 스파클링 와인 1잔씩을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는 로스티드 터키와 비프 웰링턴 등 스페셜 메뉴가 추가되며 페어링 와인 3종을 무제한으로 제공해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외에도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의 총 다섯 잔의 페어링 와인과 함께 구성된 스페셜 디너 코스를 비롯해 ‘THE 26’과 ‘더 리본’, ‘킹스 베케이션’, ‘인 스타일’에서 각양각색의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스페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설레는 연말시즌을 맞아 가족, 연인과 안락한 객실에서 프라이빗한 미식회를 즐길 수 있는 ‘테이스티 홀리데이’ 패키지도 준비했다. 패키지는 객실 투숙 1박 및 다이닝 식음 혜택과 함께 부대 시설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이용 시 △‘THE 26’의 프리미엄 한식 반상 또는 양식 메뉴 △‘알라메종 델리’의 시그니처 홀 케이크 △’인 룸 다이닝’으로 제공되는 프리미엄 버거 세트와 맥주 등 10가지 다이닝 메뉴 중 한가지를 선택해 취향에 맞는 미식과 편안한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알라메종 델리’에서는 12월 한달 간 동화처럼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향유할 수 있도록 3종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를 선보인다. 화이트 초콜릿 무스와 라즈베리 젤리가 조화로운, 앙증맞은 눈썰매 산타 데코를 올린 ‘산타 케이크’, 알라메종 델리의 시그니처이자 베스트셀러인 생크림 케이크를 고급스러운 크리스마스 리스 장식으로 데코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신선한 생딸기를 듬뿍 올린 ’딸기 타르트’를 준비했다. 담백한 피스타치오 무스와 진한 바닐라 초코 스폰지의 조합이 돋보이는 ‘미니 크리스마스 트리 케이크’와 ‘미니 산타 케이크’ 2종도 조각 케이크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서울드래곤시티는 호텔 투숙객과 레스토랑 방문객을 대상으로 ‘해시스냅’의 포토 프린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방문객들은 호텔 메인 로비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SNS 콘텐츠 사진을 인화해 호텔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오래도록 기념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고객분들께 행복하고 기억에 남는 추억을 선사하고자 다채로운 식음료 프로모션과 객실 패키지, 그리고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 연말연시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다채로운 미식과 안락한 휴식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페스티브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예약 문의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