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남성 활력 도우미 '하이뮨 쏘팔코사놀' 출시

      2021.11.30 10:18   수정 : 2021.11.30 10:18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일동후디스는 전립선 관리 및 지구력 증진을 위한 제품 '하이뮨 쏘팔코사놀'을 출시했다고 11월 30일 밝혔다.

하이뮨 쏘팔코사놀은 프리미엄 건기식 브랜드 하이뮨에서 첫 론칭한 남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전립선 건강과 지친 남성의 활기찬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제품의 주원료인 '쏘팔메토'는 대서양 해안에서 자생하는 톱 야자나무의 일종이다. 가뭄과 해충에 강하고 생명력이 강해 예로부터 북미 인디언들이 비뇨생식기 계통의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섭취했다고 전해지는 열매다.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인 '로르산'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한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라는 회사 측 설명이다.

하이뮨 쏘팔코사놀은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쏘팔메토 열매추출물(로르산)의 1일 섭취 권장량인 70㎎과 함께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옥타코사놀,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을 위한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셀렌을 함께 담아낸 복합기능성 제품이다.
미국산 쏘팔메토를 함유했다.

하이뮨 쏘팔코사놀은 작은 크기의 연질 캡슐 제품으로 목넘김이 편한 것이 특징이다.
쿠팡, 네이버 스토어팜, 하이뮨 몰 등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소비자 가격은 1박스(2개월 분)에 3만7000원이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