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발한 발명품이 한자리에'.. 롯데온, 우수발명제품 특별기획전

      2021.12.02 06:00   수정 : 2021.12.02 06:00기사원문

롯데온이 한국발명진흥회와 함께 우수발명제품 알리기에 나선다.

롯데온은 오는 31일까지 ‘우수발명제품 특별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2021 서울국제발명전시회’에 참여한 기업의 우수 발명품 100여 개를 소개하는 동시에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수발명제품 특별기획전’은 롯데온과 한국발명진흥회가 힘을 합쳐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수 중소 기업을 돕는데 의의가 있다. 롯데온은 중소 기업의 입점 및 상품 등록 등 판매에 필요한 일련의 과정을 돕고, 한국발명진흥회는 할인 쿠폰 및 광고 비용을 지원한다.
또한 많은 고객들에게 우수발명제품들을 알리기 위해 12월 한 달간 롯데온 메인페이지에 특별 기획전을 상시 노출할 계획이다.

이번 기획전에는 코로나 시대에 맞춰 건강 및 위생 관련 상품들이 눈에 띈다.
대표 상품으로 두피 관리 기기인 ‘루토닉스 LED 두피마사지기 두피 풀케어 세트’, 미세먼지 차단에 효과적인 ‘에어프로엠 미세먼지 마스크형 웨어러블 공기청정기’, 친환경 인증 제품으로 ‘에코닛시 생분해성 친환경 칫솔’을 선보인다.

김동근 롯데온 셀러지원팀장은 "롯데온은 이번 우수발명품 특별기획전을 통해 기업들의 우수한 상품을 널리 알리고 판매 활성화를 돕는다”며, “앞으로도 공공기관과 함께 중소 셀러들의 우수한 제품을 발굴하고 온라인 판로 개척의 기회를 제공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1 서울국제발명전시회’는 세계 각국의 기업이 참여해 발명품과 특허 제품을 선보이고 올해의 우수 발명품을 시상하는 행사로, 오는 4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