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크리스마스 '미식체험' 프로모션
2021.12.03 08:08
수정 : 2021.12.03 08:08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신라스테이는 미식 체험을 하며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테이스트 오브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신라스테이 뷔페에서 세계 각국의 크리스마스 대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또 행운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세계 크리스마스 미식체험 메뉴에는 영국의 크리스마스 대표 요리인 '로스트 비프'를 비롯 프랑스의 '단호박 크림스프'와 핀란드의 찜 요리 '캐서롤', 스웨덴·노르웨이·아이슬란드 등 스칸디나비아 지역에서 인기 높은 '연어 그라브락스'도 준비돼 있다.
와인과 맥주 서비스도 준비돼 있다. 프로모션 이용 고객은 레드와인 1잔과 맥주는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미식 프로모션은 신라스테이 광화문, 서대문, 마포, 역삼, 서초, 삼성, 구로, 동탄, 천안 9곳 뷔페 레스토랑 '카페'에서 24일 디너, 25일 런치 및 디너 뷔페 이용 시 만나볼 수 있으며, 광화문, 서대문, 서초, 천안은 런치 뷔페만 운영한다. 예약은 각 호텔 '카페' 또는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산타의 선물'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산타 복장을 한 직원이 순차적으로 테이블을 방문하고, 고객이 직접 뽑은 럭키드로우 결과에 따라 신라스테이 5만원 식사권, 뷔페 할인권, 와인 1병,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달 말일까지 연말 게더링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송년회, 가족 연회 등 다양한 연말연시 모임을 위해 성인 6명 이상 디너 뷔페 이용 시, 모임의 분위기를 한층 돋우는 스파클링 와인 1병이 무료로 제공된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