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의 대명사 '상지카일룸' 강남 최고급 주거시설 시공

      2021.12.09 07:46   수정 : 2021.12.21 09:0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강남권에서 최고급 주거시설의 대명사로 명성이 높은 '상지카일룸'이 강남 최중심 입지에 상륙한다. '블랙칼라워커를 위한 하이엔드 아트텍쳐'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고소득 전문직 수요를 대상으로 한 최고의 주거시설을 표방한다.

상지카일룸은 9일 블랙칼라워커의 라이프스타일에 걸맞은 완성도 높은 주거시설을 짓는다는 계획을 밝혔다.

상지카일룸은 청담, 대치, 서초 등 서울 대표 부촌에 △상지리츠빌 △상지카일룸 △카일룸M 등의 브랜드를 앞세워 최고급 주거시설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 왔다. 올해는 강남 논현동에 최고급 오피스텔 브랜드 카일룸M을 새롭게 런칭하고 공급하면서 기존의 고급 오피스텔과는 차별화된 감성과 설계를 적용해 업계와 수요자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상지카일룸 블랙의 PM사 제프리앤코는 "지금까지 쌓아온 시공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번에는 강남 중심입지에 최고급 주거시설을 지을 계획"이라며 "단지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번 상지카일룸 블랙은 지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블랙칼라워커를 위한 주거시설로서 한 단계 더 앞서 나간 하이엔드 아트텍쳐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상지카일룸 블랙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653-3번지에 지하 3층~지상 20층, 오피스텔 20실, 공동주택 26실 총 46실 규모로 지어진다.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39~51㎡ 의 4개 타입으로 구성되고, 공동주택은 전용면적 60~142㎡ 6개 타입으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강남에서도 최중심에 위치한다. 경복아파트 사거리 코너에 위치해 봉은사로, 언주로와 접해 있으며, 9호선이 지나는 언주역, 9호선·수인분당선이 지나는 선정릉역이 도보로 5분 내 위치한 더블 역세권 입지도 갖췄다.

하이엔드 주거시설에 걸맞게 층고부터 인테리어, 서비스 및 커뮤니티까지 남다른 주거가치를 구현해 낼 계획이다. 상지카일룸 블랙은 층고만 약 6m가 넘는 '리얼 복층형 하이엔드' 상품이다.
일반적으로 1층은 2.22m, 2층은 1.45m 정도에 불과하지만 이곳은 1층과 2층 모두 마감 전 3m 넘는 높은 층고를 자랑한다.

내부에는 아리탈, 보라, 밀레, 두오모 수입 타일등 해외 유명 브랜드의 자재 및 가구 등을 적극적으로 도입한다.


실내골프연습장, 컨시어지센터 등 고급 커뮤니티 시설을 갖출 예정이며, 옥상에는 루프탑 가든을 설치해 일상 속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VIP 휴양공간도 제공해 이곳에 사는 곳만으로도 자부심이 되는 주거공간을 선사할 것이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