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 지역 먹거리 육성 위한 다양한 노력 기울여

      2021.12.13 10:59   수정 : 2021.12.13 10:59기사원문
철원군에서 21년도에 들어 먹거리 육성개발사업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해당 사업은 오대미인 맛집 5개소, 평화지역 맛집 5개소, 음식예술콘텐츠 사업 참여업소 9개소를 소개하는 것으로 오대쌀과 지역 식재료를 주 재료로 하는 맛집과 음식과 예술을 결합해 새로운 시도를 선보였던 ‘철원은 음식이 예술’ 맛집을 홍보하는 것이다.

현재 철원군에서는 인플루언서 섭외 후 체험단 방문 포스팅을 진행했으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스폰서 광고에도 집중하며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철원군 소재 여러 식당 위치와 운영 시간, 전화번호 및 대표 메뉴와 가격을 간략하게 소개했다. 포스팅에는 각 매장을 운영하는 대표 사진을 비롯해 주요 메뉴 사진을 게시하며 사용하는 재료, 조리 방식 등을 설명하여 음식점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신뢰감을 줬다.


철원구청 관계자는 “현재 지역 먹거리와 관광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고 전국 각지의 관광객이 철원만의 독보적인 먹거리, 볼거리를 즐기기 위해 찾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
”라고 전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