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핵심 입지 선점한 KCC건설 시공하는 고급 오피스텔 어디?
2021.12.13 16:37
수정 : 2021.12.13 16:37기사원문
특히 강남 3구의 아파트 공급이 줄어들면서 하이엔드 오피스텔의 청약 경쟁률도 상승하고 있다.
서울 중구 충무로2가 일원에서는 ‘하이엔드 이상의 하이엔드’를 표방하는 고급 오피스텔 ‘버밀리언 남산’이 분양 중이다.
KCC건설은 빛이 드는 각도를 고려해 각 세대의 조망을 편집하고 천장고를 2.7m로 높게 설계했으며, 최대 5.5m 너비의 픽스창과 투시형 유리난간을 사용해 최적의 뷰를 제공하며 남산 바로 앞에 위치한 버밀리언 남산은 영구적으로 남산을 조망할 수 있다.
여기에 내부 공간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감성을 담아냈으며, 독일의 에거스만(Eggersmann)을 비롯한 유럽의 최고급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 가구, 마감재를 사용하는 등 KCC건설이 시공하는 주거 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여기에 남산 조망이 가능한 단지 내 상업시설 2층에는 미슐랭 2스타와 월드베스트 디스커버리 50에 각각 4년 연속 선정된 레스토랑 ‘TOKYO HOMMAGE’의 오너 셰프 노보루 아라이가 기획 및 프로듀싱하는 레스토랑 브랜드 ‘MARC’가 세계 최초로 입점을 확정했다. 버밀리언 남산의 입주민들은 이곳에서 남산을 바라보며 유명 셰프의 레시피를 맛볼 수 있다.
옥상에는 입주민을 위한 프라이빗 루프탑 가든을 조성해 남산을 직접 소유한 듯한 분위기 속에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프라이빗 피트니스, 비즈니스 라운지 등 품격 높은 커뮤니티시설이 함께 조성된다. 여러 하이엔드 상품에서 인정받고 있는 쏘시오리빙의 최고급 호텔식 주거서비스도 제공돼 생활 전반의 품격을 한층 끌어올렸다.
단지가 들어서는 CBD 권역은 대기업 본사를 비롯해 법무법인, 외국 대사관, 외국계 기업, 병원 등이 밀집해 있어 고급 주거시설을 원하는 고소득 수요층이 많은 것이 특징이다. 수요는 많지만 최상위 하이엔드 상품의 공급은 이번 버밀리언 남산이 유일해 희소가치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버밀리언 남산은 롯데백화점 본점을 비롯해 신라호텔 등의 5성급 호텔, 삼성 미술관 리움, 고급주거단지 등 남산 프레스티지벨트의 생활 여건을 누릴 수 있다.
‘버밀리언 갤러리’ 주택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해 있고 방문 예약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