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새해 첫 일출 생중계.. 랜선 관람객에 경품까지
2021.12.15 13:55
수정 : 2021.12.15 13:55기사원문
SK이노베이션은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내년 1월 1일 새해 첫 일출 장관을 생중계하기로 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모든 국민들의 일상 회복 염원을 담아 '일상을 리부트(Re-boot)! 더 나은 내일을 위한 도약'으로 정했다.
또한 SK이노베이션은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오프라인 공간은 아니지만 랜선으로 같이 모여 새해 희망과 행복을 나누고 국민들의 평안을 기원할 랜선 관람객도 모집한다.
SK이노베이션의 주력 사업장인 울산 콤플렉스는 대한민국에서 일출을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장소로 유명한 곳이다. SK이노베이션은 이 곳에서 첫 일출을 생중계해 대한민국 국민 모두에게 동시간에 첫 일출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다.
화상채팅인 줌을 통해 생중계에 직접 참여하는 50명 전원에게는 3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상품권과 사회적기업에서 만드는 명함지갑, 숄더백 및 고급 고래 인형 등의 상품도 제공한다. SK이노베이션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하고 신청하면 된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새해 첫 일출의 장관은 모든 사람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로 인식될 만큼 소중한 의미를 갖는다”며 “SK이노베이션은 새해 첫 일출 유튜브 생중계로 임인년 첫 일출을 누구나 볼 수 있도록 해 국민 모두가 일상을 회복하고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도약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