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연, ‘짠내아이돌’ 합류…아스트로 라키 '전 여친' 役

      2021.12.16 16:28   수정 : 2021.12.16 16:28기사원문
미스코리아 이수연이 PH E&M(피에이치이엔엠)이 기획하고 KBS미디어가 제공하는 드라마 '짠내아이돌'의 설혜인 역에 캐스팅됐다.16일 ‘짠내아이돌’(연출 김현수, 극본 김성진, 제작 박병건) 측에 따르면 극 중 이수연은 휘연(라키 분)의 전 여자친구인 설혜인 역을 맡는다.'짠내아이돌'은 역주행으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지만 아직 정산 받지 못해 생활고에 시달리는 아이돌의 일상을 짠내나게 그려낸 성장코미디 드라마다.

이수연은 2017년 미스경북 진(眞)에 미스코리아 미(美)를 수상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예능 ‘연애의 참견’, ‘반반한 로맨스’, ‘킬링배틀 미녀들의 스윕스윕’, 웹드라마 ‘두 명의 우주’에 출연한 바 있다.
이수연은 "2021년의 마지막을 이 작품과 함께해 행복했다"면서 "실제 아이돌 출신이라 현실감 있게 더 몰입할 수 있었다.
유쾌한 감독님과 스태프분들 덕분에 항상 웃으면서 촬영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바란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수연이 출연하는 드라마 '짠내아이돌'은 올 겨울 방송을 앞두고 있다.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피에이치이엔엠(PH E&M)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