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양원지구 內 통합관리형 상가 공급 및 임대인 모집
2021.12.24 09:00
수정 : 2021.12.24 09:00기사원문
서울 망우동 양원지구 중심상권에 자리한 상가 제이타워 앤 메디컬이 빠르고 안정적인 상권 형성의 강점을 가진 통합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주목된다.
통합관리 시스템을 통해 사전 계획된 M/D 계획에 따라 지역 수요를 고려한 업종을 유치해 내부 출혈경쟁을 피할 수 있다. 유사 업종 입점으로 인한 고민과 피해를 걱정할 필요가 없는 것이다.
무엇보다 생활인프라를 고려한 업종 유치로 상권이 빠르고 안정적으로 활성화된다. 생활밀착형 업종이 들어서면서 경기 부침에 영향을 적게 받는다. 또 유동인구보다 고정 배후수요가 확보돼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제이타워 앤 메디컬 빌딩은 시행사가 100% 임대 운영하고 통합관리하는 신축 상가다. 또 시공 전부터 시행사가 분양없이 임대하기로 계획한 상가다. 설계 단계부터 고객 동선 및 접근성을 최대한 반영했을 뿐 아니라 건물 공법, 품질, 에너지 효율, 외관, 공용부 시설 등에 고퀄리티를 적용했다.
제이타워 앤 메디컬 빌딩은 현재 테넌트 및 프랜차이즈 업종 위주로 입점이 진행 중이다. 제이타워 앤 메디컬 빌딩 측은 “비슷한 업종의 입점을 사전에 막고 생활 편의를 제공하는 다양한 업종으로 구성해 고객이 원스톱으로 이용하는 통합관리형 올인빌(All-in-Village) 임대상가로 자리매김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제이타워 앤 메디컬 빌딩은 양원지구 내 최대 규모 상가. 지하 3층 지상 7층의 2개 동 타워동과 메디컬동은 오는 2022년 2월말 준공된다. 업종은 소매점, 일반음식점, 은행, 전문식당가, 학원, 체육시설, 병•의원 등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또한, 경의중앙선 양원역 1번 출구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상가로 지구 거주민 뿐 아니라 유동인구를 흡수할 수 있다.
또 제이타워 앤 메디컬 빌딩과 도로를 맞대고 초•중•고등학교 10개가 위치해 학생과 교직원 유입을 기대할 수 있다. 중랑캠핑숲 역시 도로 맞은편에 위치해 캠핑장, 숲속도서관 등을 찾는 방문객도 상가로 유입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