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공식 온라인몰에 카카오 연동 서비스 도입

      2021.12.23 10:31   수정 : 2021.12.23 10:3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일렉트로룩스가 공식 온라인몰을 리뉴얼 오픈하며 카카오 플랫폼과의 연동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고 23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일렉트로룩스 온라인몰은 청소기부터 인덕션, 식기세척기 등 일렉트로룩스의 다양한 제품 정보를 한 눈에 쉽게 알아볼 수 있게 구성됐으며 전 제품 라인업은 물론 먼지통, 필터 등과 같은 소모품 액세서리까지 바로 구매가 가능하다.

일렉트로룩스 온라인몰은 카카오 계정만 있다면 누구나 빠르게 원클릭 간편 회원 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공식 온라인몰 단독 혜택으로 전 상품 무료 배송, 무료 반품, 무이자 할부가 진행되며 설치가 필요한 가전의 경우 기본 설치비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 챗봇 서비스를 통해 24시간 비대면 상담을 지원하는 등 고객들이 일렉트로룩스 제품 정보를 더욱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개편됐다.


카카오 챗봇 서비스는 카카오톡에서 '일렉트로룩스'를 검색해 궁금한 점을 바로 문의할 수 있다. 일렉트로룩스는 소비자들이 자주 문의하는 내용을 분석해 청소기,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블렌더, 전기주전자 등 제품별로 세분화된 챗봇 서비스를 제공한다. 배터리 교체 방법, 필터 청소 방법, 제품 작동 오류 등 제품 사용 중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증상에 대한 해결책을 상세하게 설명해줘 24시간 명확하고 신속한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몰 리뉴얼을 기념해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카카오 계정으로 회원 가입 시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일렉트로룩스코리아 이신영 대표는 "새롭게 선보이는 온라인몰은 회원 가입부터 제품 구매, 증상 진단, 해결까지 통합적이고 신속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며 "앞으로 디지털 환경에서의 고객 경험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