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건강 지켜주는 필수템 모아 ‘헬스케어 전문관’ 운영

      2022.01.02 10:34   수정 : 2022.01.02 10:34기사원문

쿠팡이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관련 상품들을 비교하며 선호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헬스케어 전문관’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헬스케어 전문관’은 쿠팡 홈페이지 카테고리에서 테마관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헬스케어 상품을 여러 테마의 카테고리로 나누어 소비자에게 맞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게 마련했다.



‘외출 필수품 마스크’ 테마에선 코로나19로 인해 필수템이 되어버린 마스크를 KF 차단지수, 크기, 색상, 수량 등에 따라 검색이 가능하다. 특히 유아용 마스크부터 필터교체용 마스크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어 소비자의 필요에 따라 구매할 수 있어 편리하다.


‘건강 측정 용품’ 테마는 가정과 사무실, 식당 등 어디서든 필요한 체온계가 종류별로 마련됐다. 여기에 혈압측정기와 혈당측정지, 채혈기 같은 건강 관리를 위한 기기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다.

‘추천 특가 상품’에선 헬스케어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여기에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와우할인가를 통해 혜택을 제공받는다.

이외에도 헬스케어 상품들을 혈압계, 당뇨관리용품, 체온계, 보호대, 찜질/안마기, 테스트/진단키트, 네블라이저, 밴드/습윤드레싱/반창고, 마스크, 렌즈관리용품, 실버용품, 면봉/위생용품, 반창고, 건강기능식품 등으로 카테고리를 나누어 소비자가 편리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게 했다.

브랜드관은 아에르, 웰킵스, 참존, 오므론, 브라운, 휴비딕, 아이바나리, 이비에, 옵티프리, 리뉴, 메디폼 등 총 11개의 참여 브랜드별 전용관을 통해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각 브랜드 상품을 쉽게 검색하도록 돕는다.


쿠팡 관계자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헬스케어 제품을 비교하며 자신에 맞는 상품을 구매하려는 고객이 늘어 준비한 테마관”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쇼핑 트렌드와 필요로 하는 제품에 맞게 다양한 테마관을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