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시' MC양치 양치승, 성난 팔뚝X귀여운 스티커 '이색 조합'

      2022.01.05 13:19   수정 : 2022.01.05 13:19기사원문
'페르소나별 초통령' MC양치가 독특한 '반전매력'으로 화보를 완성했다.오늘(5일) 갤럭시코퍼레이션과 페르소나스페이스는 오전 10시 세계 최초 메타버스 아바타쇼 '부캐전성시대'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MC양치(양치승)의 화보를 공개했다.MC양치는 사진에서 스웨그 넘치는 스냅백과 금목걸이로 래퍼의 카리스마를 뽐냈다.

또한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부드러움을 드러낸 '본캐' 양치승과 함께한 사진은 180도 다른 매력을 선보여 이목을 모았다.특히 MC양치의 두꺼운 팔 근육은 환호성을 자아냈다.
반면 팔 근육에 붙어있는 스티커와 콧등에 있는 밴드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어 웃음을 유발했다.'부캐전성시대' MC양치는 페르소나별 최고의 '초통령'. 또한 엄마에게 일거수일투족을 허락받는 '마마보이'의 매력까지 발산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웃기구’의 일원이 된 MC양치의 앞으로 활약이 기대된다.한편, '부캐전성시대'는 지구에 정체불명의 '블루 바이러스'가 퍼진 가운데, 페르소나별의 다섯 분파가 백신인 '행복'을 전하기 위해 출동하는 이야기를 다뤘다.
매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TV CHOSUN에서 방송한다.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갤럭시코퍼레이션, 페르소나스페이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