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연말 공연 매출↑.. 대작 뮤지컬 단독회차 추가 오픈

      2022.01.07 09:07   수정 : 2022.01.07 09:07기사원문

티몬이 인기 대형 뮤지컬의 단독 공연을 선보이는 ‘티몬스테이지’ 회차를 추가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아역 배우들의 열정적인 무대로 많은 감동을 주며 공연 연장을 확정한 ‘빌리엘리어트’와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은 메가 스테디셀러 뮤지컬 ‘레베카’의 티몬 단독 회차를 다시 마련했다.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 확산 이후에도 문화생활을 위한 수요는 줄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티몬이 문화 티켓(공연·전시·체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작년 12월 뮤지컬·연극 매출은 전월인 11월 대비 24% 오른 것으로 조사됐다. 겨울방학과 맞물려 어린이·가족공연은 21%, 체험 부문은 55% 증가했다.
거리두기 방침이 다시 강화됨에도 불구하고 연말 성수기를 맞아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빌리엘리어트’, ‘레베카’의 티몬 단독회차를 예매한 고객이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

이에 작년 하반기 티몬스테이지 흥행작을 엄선해 앙코르 공연회차를 마련했다. 먼저 아이들의 순수함과 열정이 가득 담긴 뮤지컬 ‘빌리엘리어트’의 단독 티켓을 최대 49% 할인된 특가에 판매한다. 티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9일 오후 2시 공연은 VIP석 예매 시 최대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대작 뮤지컬 ‘레베카’의 공연도 놓칠 수 없다. 티몬 회차는 20일 오후 7시 30분 및 22일 오후 7시 공연으로, 특가에 판매한다.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경우 추가 할인이 더해져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5년만에 돌아온 뮤지컬 ‘곤투모로우’의 티몬스테이지 공연도 최대 57% 할인가로 제공한다. 27일 오후 7시 30분 공연을 VIP석 최대 혜택가에 예매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0일 자정에는 연극 ‘라스트 세션’ 티몬스테이지 티켓이 오픈될 예정이다. 원로 배우 신구,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화제를 모은 배우 오영수, 인기배우 이상윤이 출연한다. 21일 오후 8시 및 22일 오후 6시 공연은 오직 티몬에서만 예매할 수 있다. 11일 자정에는 국민배우 황정민이 출연하는 연극 ‘리차드3세’ 티몬스테이지 티켓이 오픈된다.

한편 매주 월요일, 정규 라방 프로그램 ‘몬더스테이지’로 인기 뮤지컬·연극 티켓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작품에 출연하는 배우들이 직접 나와 공연 소개부터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전하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이색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0일 오후 1시 방송에서는 대학로 인기 뮤지컬 ‘빨래’ 티켓을 단독 35% 할인가에 판매한다.
김청아, 노희찬, 진미사, 김지훈 배우가 출연하며, 방송 중 공연 초대권 및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에는 뮤지컬 ‘스핏파이어 그릴’의 특가 라방을 선보일 계획이다.
티몬 라이브 방송은 티몬 앱 내 ‘티비온라이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