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 '2022 설 선물 특선' 선봬
2022.01.13 09:40
수정 : 2022.01.13 09:40기사원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설을 맞아 ‘2022 워커힐 설 선물 특선’을 마련한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올해 설 선물은 워커힐이 추구하는 친환경 철학을 담아 구성한 라이프스타일 PB 상품과 친환경 선물세트, 그리고 최고급 식재료를 엄선해 제작한 미식 선물 세트 등으로 이뤄졌다.
먼저 워커힐 라이프스타일 PB 브랜드 스위트홈 바이 워커힐은 워커힐 호텔에서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구스다운 침구류와 최고급 품질의 타월, 그리고 워커힐의 자연과 휴식에서 영감 받은 향으로 제작한 디퓨저 등을 제안한다.
지속가능한 성장과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호텔’ 워커힐의 철학을 담아 친환경 선물세트도 마련한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비건 룸을 이용하는 패키지 상품인 ‘비긴 비건 (Begin Vegan)’은 그랜드 비건 스위트룸 1박과 인룸 비건 조식, 비건 미니바와 웰컴 와인 등을 포함한다. 또한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최상 등급의 1++ 한우로 구성된 친환경 육류 세트, 엄선한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담은 에코페어 선물세트, 워커힐 소믈리에가 엄선한 시그니처 와인이 포함된 유기농 와인 & 햄퍼 세트 등은 상생과 환경의 가치를 공유하는 지인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최고급 식재료와 워커힐 조리 명인들의 정성이 담긴 미식 선물 세트도 다양하게 준비된다. 프리미엄과 실용성을 모두 만족하는 가정간편식(HMR)으로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의 갈비탕과 한식당 ‘온달’의 전복삼계탕과 곰탕, 육개장, 간장게장 등을 제안한다. 아울러 프리미엄 한우 구이의 정수를 전하는 명월관 명품 한우 등심과 장향갈비, 실속 있는 부위로 구성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워커힐 한우 세트 등을 선보인다.
일년 내내 우리의 식탁에 오르는 김치를 소중한 이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워커힐SUPEX 명품 김치 선물도 있다. 국내산 식재료로 전통 김치 맛을 재현하는 SUPEX 명품 김치 6종을 골라 구성하거나, 3·6·12개월 동안 매월 2회 김치를 집으로 배송 받는 상품권을 선물할 수도 있어 더욱 알차다.
또한 워커힐 바비큐, SUPEX 훈제연어, 워커힐 한우 구이, 친환경 육류 세트 등 일부 설 선물 상품은 자연에서 분해되는 친환경 포장재에 담아 제공해, 받는 이에까지 그 가치가 전해질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2022 워커힐 설 선물 특선은 워커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워커힐은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업장마다 QR 인증과 체온 측정, 손 소독을 실시한다. 또한 객실 및 업장의 가구, 집기 등을 수시로 소독하고, 방문객의 마스크 착용을 안내하는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