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화애락 3총사로 엄마와 딸 건강 응원해요"
2022.01.13 17:20
수정 : 2022.01.13 18:22기사원문
13일 업계에 따르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로 인정한 품목은 20여종이다.
여성의 경우 40대 후반부터 여성 호르몬이 감소하며 갱년기 건강관리가 중요해지고, 나이가 들면서 신체 기능 저하로 갱년기 증상 개선과 함께 면역력까지 함께 챙겨야 한다.
여성건강을 위한 홍삼제품으로 '정관장 화애락'이 인기다. '화애락'은 여성의 '화목한 삶(和), 사랑하는 삶(愛), 즐거운 삶(樂)'을 함께 한다는 뜻을 담아 만들어진 정관장의 여성 전문 브랜드다. 2003년 출시 이후 갱년기 여성은 물론 건강한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대표제품은 '화애락진'(사진)이다. 6년근 홍삼과 당귀, 작약, 복령, 백출, 대나무잎 등 화애락의 여성건강 특허조성물을 기반으로 고품질의 녹용과 석류까지 더한 갱년기 스페셜케어 맞춤설계 제품이다.
'화애락본'은 직장생활과 육아, 가사로 지쳐가는 여성들을 위해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작약, 대나무 잎, 복령, 백출, 당귀, 대두 등 고품질의 전통원료와 석류, 크랜베리, 레몬밤을 더한 여성 활력케어 맞춤설계 제품이다.
'화애락후'는 6년근 홍삼을 중심으로 녹용과 전통 3대 버섯(상황·영지·꽃송이), 당귀, 작약, 대나무 잎, 복령, 백출 등 고품질의 전통원료를 더해 만든 여성 웰-에이징 케어 맞춤설계 제품이다.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은 홍삼의 기능은 물론 장건강, 피부보습·UV케어, 체지방감소 등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한 맞춤형 더블이펙트 이너케어 브랜드다. 항산화 과일 5종 블랜딩으로 향긋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의 젤리스틱으로 특히 젊은 여성소비자들에게 인기다. 최근 국내 최초 가상 인플루언서 '로지(Rozy)'를 전속모델로 발탁하기도 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다음달 3일까지 '올 설엔 서로의 응원이 되어주세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화애락은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조지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