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설 '집콕'이라면...달려보자 OTT '정주행'

      2022.01.31 14:00   수정 : 2022.02.01 21:1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오미크론 변이 확산에 생활 속 거리두기는 일상이 됐다.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웨이브 등 OTT업체들이 이번 설 연휴 집콕할 이용자들을 위해 '정주행'하기 좋은 콘텐츠들을 추천했다.

웨이브 '트레이서' 정주행 추천

웨이브는 올해 첫 오리지널 드라마인 '트레이서'를 추천했다.

트레이서는 누군가에겐 판검사보다 무서운 곳 국세청, 일명 ‘쓰레기 하치장’이라 불리는 조세 5국에 굴러온 독한 놈의 물불 안 가리는 활약을 그린 통쾌한 추적 활극이다.

임시완, 손현주, 고아성, 박용우 등 화려한 라인업과 국세청 조사관이라는 신선한 소재로 화제를 모으며 금토극 시청률 1위 행진은 물론 웨이브 신규 유료가입자까지 앞장서 견인하고 있다.
트레이서는
총 8부작으로 구성됐다. 시즌 2 방영에 앞서 연휴에 전 회차를 몰아보기 해보는 것은 어떨까.



공포의 인형 '처키'가 돌아왔다. 웨이브에서 30년 역사가 담긴 대형 프랜차이즈 ‘사탄의 인형’이 드라마로 볼 수 있게 됐다. 지난 1988년 영화 '사탄의 인형'으로 탄생한 '처키' 시리즈는 이후 약 30년 동안 8편의 영화로 제작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처키 아버지로 불리는 돈 마치니 감독이 드라마로 무대를 옮겨와 세계관을 확장했다.

드라마 '처키'는 2017년 개봉 영화 '컬트 오브 처키' 스토리가 연결된다. 학교에서 놀림 받던 주인공 제이크 휠러가 처키 인형 구매를 계기로 잔인한 복수에 가담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처키가 등장하고 마을에 살인 사건이 벌어지면서 감춰뒀던 마을 주민들의 위선과 비밀이 폭로된다. 동시에 처키를 위협하는 세력이 나타나 그의 과거 행적이 하나 둘 밝혀진다. 처키의 인간 시절과 인형 목소리를 연기한 배우 브래드 듀리프, 처키의 아내 티파니 발렌타인 역의 제니퍼 틸리와 피오나 듀리프, 알렉스 빈센트 등 기존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스산한 공포감을 선사한다.

넷플릭스 '학교로 간 K좀비'...전세계 장악하나


넷플릭스는 설 연휴를 맞아 새로운 시리즈를 선보였다. 그 주인공은 '지금 우리 학교는'이다. '지금 우리 학교는' 공개 하루 만(29일 기준)에 넷플릭스TV 프로그램 부문 전세계 1위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시작된 학교에 고립돼 구조를 기다리는 학생들이 살아남기 위해 함께 손잡고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다. 평화롭던 학교에 갑자기 좀비 바이러스가 퍼지고, 가까스로 몸을 피한 온조와 청산, 남라, 수혁을 비롯한 친구들은 아수라장이 된 학교를 빠져나가기 위해 목숨을 건 탈출을 시작한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영화 '완벽한 타인'의 이재규 감독이 연출을, 드라마 '추노', 영화 '해적' 시리즈의 천성일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오합지졸 풋볼팀의 이야기도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넷플릭스 영화 '홈 팀'은 내셔널 풋볼 리그(NFL)에서 우승팀을 이끌었던 숀 페이턴 감독이 고향에서 유소년 풋볼팀의 감독을 맡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뉴올리언스 세인츠 팀을 슈퍼볼 우승으로 이끌었던 NFL 숀 페이턴 감독. 우승의 영광도 잠시 2년 만에 자격 정지 처분을 받게 된다. 고향으로 돌아간 그는 아들이 선수를 뛰는 유소년 풋볼팀의 형편없는 경기를 보게 되고, 감독의 요청으로 1년간 팀을 맡게 된다. 40 대 0으로 완패하는 것이 일상이었던 오합지졸 풋볼팀의 특훈이 시작되고, 흘리는 땀만큼 소원했던 아들과의 관계에도 조금씩 변화가 생기기 시작한다. 유명 코미디언 겸 각본가인 아담 샌들러가 제작을 맡아 실화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려냈다.

디즈니+ 강다니엘의 너와 나의 경찰수업


디즈니플러스도 따끈한 신작을 잇따라 공개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다. 경찰대 수석 입학생 ‘위승현’(강다니엘)과 추가 합격생 ‘고은강’(채수빈)이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얽히며 펼쳐지는 예측 불가한 스토리를 담았다.
열정은 많지만 뭐든 서툴고 낯선 예비 경찰 꿈나무들의 파란만장한 캠퍼스 생활이 펼쳐진다.

#넷플릭스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정주행 #지금우리학교는 #너와 나의 경찰수업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