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내일부터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진행

      2022.02.10 08:32   수정 : 2022.02.10 08:32기사원문

AK플라자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11일부터 분당점과 AK&홍대 등 주요 점포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수원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AK플라자 4개 점포에서 100% 당첨되는 ‘발렌타인데이 랜덤추첨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즉석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1+1 이용권 △AK상품권 5000원 교환권 △AK마일리지 500점 등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전원중 총 3인을 선발해 ‘홀리데이인익스프레스 숙박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AK멤버스 통합회원이면 누구나 AK플라자 공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AK상품권 교환권의 경우 일부 패션장르에서 기간 내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교환 가능하며, 랜덤추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K플라자 홈페이지 및 AK플라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분당점은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인다. 와인 브랜드 ‘에노테카’에서 11일부터 14일까지 14개 품목의 와인을 최대 60%까지 세일해 선보인다.
또한, 1층 행사장에서도 13일까지 연인과 가족을 위한 ‘러브 기프트 기획전’을 열고 와인, 수제 초콜릿, 케이크 등 다양한 홈파티 식품을 판매한다. 이 외에도 코스메틱 제품을 AK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환급하는 ‘발렌타인데이 행운의 영수증 응모 이벤트’도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다.

AK&홍대에서는 발렌타인데이 시즌 특별한 데이트를 준비하는 MZ세대를 위한 미디어 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4층에 위치한 미디어 아트 전시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FLOWERS BY NAKED)'에서는 ‘발렌타인데이 패키지’ 티켓을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해당 티켓은 11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단독으로 판매된다.
구매한 티켓은 12일부터 발렌타인데이 당일까지 3일 기간내에 사용 가능하다. 또한 1층에 위치한 정기 구독형 와인스토어 ‘퍼플독’(Purpledog)에서는 △툴록 셀라 도어 릴리즈 버스카토 △노블 힐 무르베드로 로제 등 발렌타인데이 기념 러블리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AK플라자 마케팅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AK플라자 분당점과 AK&홍대에서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선물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AK플라자가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설렘 가득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