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국내숙박 추천 특가' 프로모션

      2022.02.22 07:48   수정 : 2022.02.22 07:48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8일까지 '국내숙박 추천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4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되는 쿠폰과, 8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할인 가능한 쿠폰을 사이트별로 매일 한 장씩 지급한다. 야놀자, 여기어때 등 일부 셀러 상품은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적용되는 '5% 카드 즉시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금주의 단독 특가' 코너에서는 매주마다 달라지는 G마켓, 옥션만의 단독 특가 여행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주에는 '제주 그랜드 조선 호텔 얼리버드' '서울 레스케이프 와인패키지' '곤지암리조트 바우처'를 판매한다.


제주 호캉스 제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히든클리프 호텔앤네이쳐'는 최종혜택가 17만원대, '제주신화월드 신화관'은 최종혜택가 17만원대에 판매한다.

'단독 특가객실'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쏠비치 진도리조트'는 최종혜택가 13만원대에, '세인트존스호텔'은 최종혜택가 8만원대에 판매하며, '정동진 썬크루즈호텔'은 최종혜택가 11만원대에 제공한다.

브랜드별 초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브랜드위크' 코너에서는 '소노벨 비발디파크'를 최종혜택가 7만원대 등에 선보인다.


G마켓 전략사업본부 이주철 본부장은 "합리적인 특가 제품은 물론, 지역과 취향별로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으니 봄맞이 여행준비 하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