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켈로그, 콜라보 한정 메뉴 ‘첵스초코딸기설빙’ 출시
2022.02.23 10:28
수정 : 2022.02.23 10:28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설빙’은 켈로그와 손잡고 콜라보 한정 메뉴인 ‘첵스초코딸기설빙’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신메뉴 첵스초코딸기설빙은 과거 첵스초코설빙의 장점에 제철 딸기를 더해 바삭한 식감은 물론, 달콤상큼한 생딸기의 맛을 잘 살린 메뉴다. 첵스초코 특유의 고소하면서 진한 초코맛이 우유 얼음과 바닐라 아이스크림, 생딸기, 초코 크런치, 생크림, 딸기 시럽, 시리얼 등과 어우러지며 맛의 시너지를 극대화했다.
이번 콜라보로 탄생한 신개념 초코 음료 ‘첵스초코스노우라떼’도 주목할 만하다. 첵스초코스노우라떼는 초코우유와 우유 얼음, 그 위에 첵스초코 시리얼을 풍성하게 토핑해 바삭한 식감이 재미있는 설빙 만의 아이스음료다. 빙수에 사용하는 폭신한 눈꽃 얼음을 그대로 활용했고, 설빙 특제 초코소스가 들어가 부드러운 달콤함을 선사한다. 벤티 사이즈로 넉넉한 양을 자랑하는 가성비 메뉴로, 함께 제공하는 빨대로 아래쪽 초코우유를 마시고 우유 얼음과 함께 첵스초코 토핑을 곁들이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첵스초코설빙에 보내주신 인기에 힘입어 켈로그와의 두 번째 협업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콜라보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첵스초코의 달콤 바삭함이 제철을 맞아 무르익은 딸기와 어우러져 새로운 디저트를 찾는 MZ세대에게 좋은 제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jasonchoi@fnnews.com 최재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