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무진 서비스’ 민니, ‘구애’부터 태국판 ‘신호등’까지! 하루 만에 30만 뷰!

      2022.02.28 18:38   수정 : 2022.02.28 18:38기사원문
(여자)아이들 민니가 ‘리무진 서비스’와 만나 팬들에게 성공적인 라이브를 선물했다.KBS 디지털콘텐츠 스튜디오K의 새 오리지널 웹 예능 ‘리무진 서비스’ 측은 28일 “‘리무진 서비스’ 민니 편이 업로드 단 하루 만에 조회수 30만을 돌파했으며 4일 만인 27일 80만 회로 인기 고공 행진을 이어 가고 있다”고 전했다.민니는 ‘리무진 서비스’의 첫 회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의 ‘최애곡’인 '구애', 'Be Be Your Love'와 태국어 버전으로 개사한 이무진의 '신호등'을 선보였다.

또한 이무진의 헌정 커버 곡 'Senorita'와 민니와 이무진이 함께 부르는 'Lost Stars’이 팬들의 마음을 붙잡으며 인기를 얻었다.
민니와 이무진의 특별한 화음과 민니가 부르는 태국판 ‘신호등’은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리무진 서비스’는 이무진이 아티스트들과 함께 팬들을 사로잡을 음악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이브 콘텐츠다.
매주 화요일 유튜브에 업로드되며, 매주 수요일 밤 24시 KBS2에서 방송한다.seoeh32@fnnews.com 홍도연 인턴기자 사진=KBS 웹 예능 '리무진 서비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