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TV·모바일 결합 대형 브랜드 특집전 '빅쇼' 론칭
2022.03.02 08:45
수정 : 2022.03.02 08:45기사원문
CJ온스타일이 비교불가한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대형 브랜드 특집전 ‘빅쇼’를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매월 빅 브랜드를 선정해 TV 라이브, 모바일 라이브, 앱 기획전 등 CJ온스타일 전 채널에서 단독으로 최저가, 최대 혜택의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CJ온스타일은 오는 6일 오전 8시 50분에 기획 프로그램 <빅쇼>를 처음 선보이며 두 시간 반 가량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채널 ‘라이브쇼’를 통해 사전 판매도 진행된다.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인앤업 플러스 △판도라 다이어트 △인앤업 비오틴업 등을 4일 오전 11시, 오후 7시 두 차례에 걸쳐 최대 44%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CJ온스타일 앱에서는 4일부터 3일간 ‘BIG SHOW’ 특별 기획전을 운영해 콜라겐, 여성 유산균, 기능성 다이어트 식품 등 다양한 품목을 최대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이번 빅쇼 특집전을 진행하며 카카오톡 플러스, 네이버, 다음, 구글 등 외부 대형 채널을 활용하는 등 공격적인 홍보 활동에 나선다. 또 메가 인플루언서 및 CJ온스타일 인기 쇼호스트 ‘심스라’, ‘유아랑’과 함께 사전 공구 마켓도 진행한다.
CJ온스타일 TV커머스 박승표 사업부장은 “빅쇼는 고객이 일일이 비교할 필요 없을 만큼 대박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며 “매달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를 독점해 CJ온스타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파격적인 최대, 최저가 혜택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