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댄스크루 '프렌치 프라이즈'와 협업한 배색 바람막이 출시

      2022.03.04 11:49   수정 : 2022.03.04 11:49기사원문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MZ세대 대표 댄스 크루 ‘프렌치 프라이즈’와 협업한 배색 바람막이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스파오의 배색 바람막이는 작년 무신사 1위를 차지할 만큼 인기 있는 베스트 셀링 아이템으로 올해에는 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컬러 배색의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또한, 가볍고 청량감 있는 소재를 사용함과 동시에 99% 자외선 차단과 생활방수 등의 기능성까지 더해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신상품은 댄스 크루 ‘프렌치 프라이즈’와 함께 협업해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넥스트스텝 챌린지’를 전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렌치 프라이즈는 Mnet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에 출연해 화제가 된 ‘홍하연’과 ‘시몬’, 그리고 다양한 틱톡, 릴스 챌린지를 히트시켜 광고계에서 각광받고 있는 ‘브라더빈’ 등 인기 인플루언서로 구성된 MZ세대를 대표하는 락킹댄스 크루다.

오는 10일까지 스파오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을 통해 스파오 음원에 맞춰 선보이는 프렌치 프라이즈의 댄스영상을 시청하고, 자신만의 댄스 영상을 업로드 해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선정된 우수 참여자에게는 스파오 쇼핑지원금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가볍고 멋진 댄스를 선보이는 크루와 스파오의 스포티한 배색 바람막이가 멋진 시너지를 만들어 냈다”라고 말하며, “올해에도 스파오는 패션과 콘텐츠로 일상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신선한 방식으로 고객과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의 2022년 신상 배색 바람막이는 스파오닷컴을 포함한 온라인몰과 스파오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