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카톡 쇼핑하기 브랜드데이 진행
2022.03.18 09:28
수정 : 2022.03.18 09:28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CJ푸드빌의 빕스는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빕스 브랜드데이’를 오픈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빕스는 ‘우리집 식탁에도 봄이 왔나 봄'을 콘셉트로 오는 20일까지 레스토랑 간편식 16종을 톡딜가로 선보인다. 톡딜은 2인 이상이 공동 구매에 참여하면 할인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빕스는 지난해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진행한 ‘집에서 떠나는 홈스토랑 투어’ 기획전에서 참여 브랜드 중 매출 1위를 달성하며 높은 고객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카카오 톡딜에 입점한 빕스 폭립, 연어, 피자 등 시그니처 메뉴는 평균 95% 이상의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주요 품목은 폭립, 연어, 피자, 수프, 감바스, 치킨 등 빕스의 인기 간편식이다. 다양한 종류의 스테이크와 파스타 밀키트도 마련했다. 빕스 간편식은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어엿한 레스토랑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면서도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으로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브랜드데이에서는 대용량 묶음 구성을 통해 실속 혜택을 강화했다. 다양한 상품들을 세트로 선보이며 정상가보다 최대 37%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특히 폭립 오리지널은 지난해 연일 품절 사태를 기록하는 등 이른바 ‘쟁이기’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브랜드데이를 준비했다”며 “가정에서도 봄철 입맛을 돋우는 빕스의 다채로운 메뉴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jasonchoi@fnnews.com 최재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