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백화점업계, 봄철 고객 맞이 다양한 프로모션

      2022.03.19 13:35   수정 : 2022.03.19 13:35기사원문
갤러리아타임월드 야간 전경. © 뉴스1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 © 뉴스1


롯데백화점 대전점. © 뉴스1


백화점 세이 야간 전경. © 뉴스1

(대전=뉴스1) 백운석 기자 = 대전 백화점업계가 봄철 주말·휴일을 맞아 신상품전 및 할인 행사 등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갤러러아타임월드는 브랜드데이·상품권 증정 행사,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는 침구·주방용품 특가전,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개점 20주년 축하 페스티벌, 백화점 세이는 아웃도어 봄·여름 추천 특가상품전을 연다.

◇갤러리아타임월드

봄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데이’ 행사가 열린다.

3층 COS에선 최대 50% 시즌 세일을 20~27일 진행하고, 구호 빈폴레이디스 르베지 등은 10% 할인행사를 20일까지 펼친다.

3층 바네사브루노 G.STREET494 올세인츠 등은 10%, 아이잗컬렉션 지고트 등은 10%+10%, 미샤는 5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즉시 할인+10%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20일까지 진행한다.

2층 헬렌카민스키에선 31일까지 10% 할인행사를 연다.

8층 행사장에서는 크록스 이월 상품 초대전과 휠라 인기 상품전을 열고, 7층에선 보그너 이월 상품 초대전, 5층에선 무냐무냐 이너웨어 특가전을 선보인다.

지하1층에선 미소페 특집전과 크라피티 봄 인기 상품전이 펼쳐지며, 네스프레소 버츄오 머신 구매 시 최대 11만원 할인행사가 열린다.


9층 이벤트홀에서는 시몬스 침대 프리미엄 라인 웨딩 및 입주 특가전과 봄소와 인기 소파 특가 상품전이 진행돼 일정금액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10층 LG전자에선 리뉴얼 오픈 1주년 특별 초대전으로 각 제품별 기본 할인 4% 추가 할인 혜택과 참여 모델에 한해 2품목 이상 구매 시 최대 90만원, 600만원 이상 구매 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지하2층 고메이494에선 강진맥우 구이류 전 품목 당일 판매가 대비 30%, 강진맥우 정육류 전 품목 당일 판매가 대비 40%, 영광굴비와 제주 생갈치 등은 당일 판매가 대비 30% 할인 판매한다.

쇼핑에 즐거움을 더해 줄 사은행사도 열린다. 1,2층 해외명품 상품군에서 갤러리아카드·멤버십카드로 일정금액 구매 시 7% 상당의 G캐시 적립 혜택 행사를 31일까지, 7층 골프존마켓에선 20일까지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의 3%에 해당하는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한다.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


타임 더캐시미어 시스템 등이 참여하는 ‘한섬 더블 마일리지’ 행사가 20일까지 3층 본매장에서 열린다. 3층 각 본매장에서 선보이는 신세계 인터내셔날 스페셜도 눈길을 끈다. 델라라나에서는 멤버십 고객 대상 추가 멤버십 적립과 구매금액별로 금액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VOV와 지컷은 멤버십 고객 대상 구매금액별 금액할인 혜택을, 3층 각 본매장에서 진행하는 ‘LF 브랜드 위크’에선 이자벨마랑 에뚜왈·바네사브루노·질스튜어트·빈스 등이 브랜드데이를 통해 10% 할인혜택을, 닥스숙녀·헤지스레이디스·헤지스ACC·닥스핸드백 등은 구매금액별 금액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AMI 르메르 르베이지 구호 등에선 봄 신상 컬렉션을 선보인다.

봄맞이 새 단장 고객을 위한 다양한 특가상품전이 열린다. 24일까지 지하 1층 각 본매장에선 프레쉬파인드 앤스티치 클라르하임 세사 소프라움 닥터하우스 스캡슐트 등이 참여하는 ‘봄맞이 새단장 침구·주방용품 특가전’이 진행된다.

또 27일까지 지하 1층 본매장에서는 AMT 김성훈도자기 필라빗 닥터하우스 등 25개 브랜드가 최대 50~1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데이가 선보인다.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20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 신세계 포인트카드로 당일 브랜드 합산 또는 단일 브랜드 구매금액별로 최대 7%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신세계 제휴카드, 신세계 포인트카드로 4층 골프 브랜드에서 브랜드 합산 또는 단일 브랜드 구매금액별로 최대 7%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여성패션 매장에서는 개점 20주년 축하 행사로 한섬 삼성 바바 대현 시선 등 패션그룹들이 참여하는 ‘5대 패션그룹 FAIR’가 각 층별로 펼쳐져 재킷 원피스 등 봄 신상품을 제안하고, 브랜드별로 금액할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타임 마인 시스템 등 한섬 패션그룹에서는 50만원 이상 구매 시 더블 마일리지 적립 행사를 열고, 더아이잗컬렉션에서는 멤버십고객을 대상으로 10%+10% 금액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구호 띠어리 빈폴맨즈 쥬크 CC콜렉트에서는 10% 할인판매 행사를, 듀엘에선 10%+10% 할인 판매행사를 각각 진행한다.

개점 20주년 축하 특별 사은행사도 펼친다.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대별 7%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증정하고, 여성패션 남성패션 리빙 패션잡화 등 각 브랜드별로 일정금액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금액대별 10%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에이스침대 시몬스 자모코 등이 참여하는 가구상품군 특별 사은행사가 열려, 당일 단일 가구브랜드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대별 최대 10%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 다양한 쇼핑행사가 열린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리본 부르다문 메지스 등 여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트렌치코트 블라우스 재킷 등을 선보이는 ‘여성 봄 패션 인기상품전’을 진행한다.

2층에서는 탠디 락포트 핏플랍 탐스 등이 로퍼 스니커즈 등 가벼운 봄 슈즈를 선보이는 ‘나만의 봄 슈즈 제안’ 행사가 펼쳐진다.

지하1층 소파 브랜드 토레에서는 프리미엄 소파를 진열가로 판매하는 소파 진열 할인전 행사가 진행되고, 10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10%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 사은행사도 열린다.


◇백화점 세이


‘코스메틱 클립 특별혜택’을 마련했다. 코스메틱 클럽카드 신규가입 고객에 한해 1층 화장품 단일브랜드 10% 할인혜택이 제공되고, 화장품매장에서는 일정금액이상 구매 후 코스메틱 클럽카드 적립 시 7%상당의 상품권 사은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어 추가적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트렌디한 봄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인기 아이템 특가행사도 선보인다.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선 ‘K2·노스페이스 봄·여름 추천 특가상품전’이 24일까지 펼쳐진다. 세련된 디자인과 착용감이 좋은 티셔츠와 바지 재킷 신발 등을 한 곳에서 비교 구매할 수 있다.

본관 지하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잉어 캐릭터 이월상품 균일가 대전’이 24일까지 열린다. 세이 단독행사로 티셔츠 바지 재킷 등이 선보인다.

본관 1층에서는 ‘메트로 선글라스 50~70% 할인행사’가 진행되고, 본관 지하1층 이벤트홀에선 ‘운현궁 창립 30주년 고객감사 특집 대전’이 24일까지 펼쳐진다.


운현궁 창립 30주년 특집 대전은 차렵이불과 패드 베개커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주방용품을 찾는 고객을 위해 ‘삼미수저 인기 주방용품 최대 80% 특가전’이 24일까지 본관 지하1층 행사장에서 열리며, 이 행사에는 다양한 주방용품이 선보인다.


백화점 한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업계는 2년 넘게 고객 감소로 인해 매출에 타격을 받고 있다”며 “매주 주말·휴일마다 고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지만, 성과는 기대치에 미치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