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커스 알록, 근육통완화 의료기기 알록패치 제품 모델에 배우 김혜수 선정
2022.03.28 15:20
수정 : 2022.03.28 15:20기사원문
㈜파커스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알록’이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의 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배우 김혜수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알록패치’는 적외선 조사기를 웨어러블 디바이스 형태로 개발해 사용자 편의성을 개선한 의료기기 제품이며 근적외선 열로 인해 근육을 이완시켜 근육통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이동 중이나 운동 전후에도 착용할 수 있을 만큼 작고 간편한 작동방법이 특징이다.
알록 브랜드 관계자는 “김혜수는 자기관리에 철저한 배우로 잘 알려져 있다.
배우 김혜수는 알록의 의료기기 제품인 ‘알록패치’의 광고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알록은 4월 출시예정인 알록패치 싱글 제품을 주력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활동을 통해 알록패치의 강점과 우수성을 적극 알릴 예정이다.
알록패치를 비롯한 알록의 다양한 제품은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을 비롯하여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AK플라자 수원점, AK플라자 광명점, 오픈 예정인 더현대 팝업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4월중 홈쇼핑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파커스는 최근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2022’에서 선보인 ‘알록’의 주력제품인 ‘알록패치’ 및 ‘알록 UVC 쉴드박스’로 유명한 회사이며 알록패치는 알록 공식홈페이지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