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푸드밸리 상생발전 플러스 협약 등
2022.03.31 17:26
수정 : 2022.03.31 17:26기사원문
협약식에는 송기섭 진천군수, 하재천 씨제이제일제당㈜ 한국생산본부장, 전창룡 아크홀딩스㈜ 회장, 케이푸드밸리 인근마을 주민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군은 앞으로 추진 사업의 적극적인 행정 지원,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협력 사항 발굴 추진 등을 한다.
씨제이제일제당은 군민 대상 문화예술 지원사업 협력, 지역농산물 우선 사용과 계약재배 추진 등에 협조한다.
아크홀딩스는 그린뉴딜 에너지 공급 사업에 따른 지역 환원사업 추진과 봉사활동 등 지역사회 공헌을 한다.
◇진천군, 광혜원중 그린스쿨 조성
충북 진천군은 그린스쿨 조성사업으로 광혜원중학교를 보수한다고 31일 밝혔다.
군은 4억원을 들여 내년까지 산책로를 정비하고 휴게·운동공간을 설치해 학생과 지역주민들에게 교육·여가활동 장소로 개방한다.
군은 지난해 그린스쿨 조성사업 실시설계를 완료했다.
조만간 충북도교육청, 진천교육지원청과 업무협약할 계획이다.
◇진천군, 동네의원 ‘마음청진기’ 업무협약
충북 진천군정신건강복지센터는 동네의원 마음이음사업 ‘마음청진기’ 업무협약과 현판식을 4월 초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사업은 지역 내 1차 의료기관 9곳과 연계해 수면, 정신건강 문제 등을 호소하는 환자를 주치의가 발견하면 정신건강복지센터에 의뢰해 서비스한다.
참여 의원은 진천의원, 진천성심외과, 연세좋은의원, 으뜸수의원, 진천이원성심의원, 장사랑내과, 바른정형외과, 준소아청소년과의원, 다솜소아청소년과의원이다.
☞공감언론 뉴시스ksw64@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