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섭 정읍시장, 재선 도전 공식 선언

      2022.04.06 15:50   수정 : 2022.04.06 15:5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정읍=강인 기자】 유진섭 전북 정읍시장이 6일 재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유 시장은 이날 정읍시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민선 7기에 추진한 사업들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이제 막 속도를 내기 시작한 정읍 발전의 가속화와 안정적이고 중단 없는 시정 운영 그리고 지속 가능한 정읍 발전의 탄탄한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정읍시장 재선 출마를 선언한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4년 희망의 씨앗을 뿌려 시민과 공직자의 땀과 정성으로 꽃을 피우고 튼실한 열매를 맺었다”며 “열악한 재정문제를 해소하고 차질 없는 현안 사업 추진으로 중단 없는 정읍시 발전을 위해 마지막 열정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번 재선 도전이 본인의 정읍시장 마지막 선거다. 지역정치와 후배 정치인들을 위해 3선 도전은 하지 않겠다"며 정치적 소신을 밝혔다.


그러면서 △대통령 공약사업으로 추진 중인 첨단의료복합단지 조성 △전국 규모의 각종 스포츠 대회 유치 △반려동물문화센터 조성 △전 시민 대상 포진 예방접종 지원 △사회복지관 건립 △내장산-문화광장-용산호 삼각관광벨트 확대 구축 △정읍시 복합문화센터 구축 등 주요 공약을 제시했다.

kang1231@fnnews.com 강인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