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캉스부터 이른 여름 휴가까지 서울·부산·인천·제주 하얏트 호텔
2022.04.10 13:11
수정 : 2022.04.10 13:11기사원문
12일까지 '스프링 플래시 세일'…투숙 6월30일까지
'하얏트 월드' 회원 최대 35%·비회원 최대 30%↓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글로벌 호텔 체인 하얏트 호텔 앤 리조트의 국내 6개 호텔(파크 하얏트 서울·파크 하얏트 부산·안다즈 서울 강남·그랜드 하얏트 서울·그랜드 하얏트 인천·그랜드 하얏트 제주)이 '스프링 플래시 세일'을 선보인다.
예약은 12일까지, 투숙은 6월30일까지다.
하얏트 일일 요금 기준으로 '하얏트 월드' 회원은 최대 35%, 비회원은 최대 30% 할인 혜택(호텔별 상이)을 받을 수 있다.
하얏트 월드는 하얏트 무료 로열티 멤버십이다. 간단한 회원 가입을 통해 객실 할인을 비롯해 다이닝, 스파 등 부대 시설 이용 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국내 하얏트 호텔은 서울, 인천, 부산, 제주 등 인기 여행지에 위치해 각기 다른 매력으로 봄캉스족을 공략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코엑스 사거리,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있어 도심에서 휴가를 즐기는 데 최적이다. 객실에서 통유리창 너머 따스한 봄 햇살을 느끼며 호젓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자연 화강암으로 이뤄져 자연 속에서 쉬는 듯한 기분을 주는 이색적인 인테리어의 욕실은 MZ세대 포토 스폿으로 인기 높다.
아늑한 봄 바다를 조망하며 리프레시할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부산 해운대구 우동 파크 하얏트 부산이 제격이다.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 품 안에서 이국적인 요트 선착장, 압도적인 광안대교 등의 풍광을 만끽하는 호사는 이 호텔만 허락한다.
지하철 3호선 압구정역 앞 서울 강남구 신사동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는 세련된 인테리어의 객실에서 무료 미니바(주류 제외) 서비스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다양한 콘셉트의 '조각보 레스토랑'은 봄 내음을 가득 담은 메뉴들로 차원 높은 미식과 힐링을 선물한다. '아츠 라운지'에서 따뜻하고 화사한 색감의 작품들을 감상하며 영감을 얻을 수 있다. 신사동부터 청담동까지 백화점과 각종 브랜드 숍, 맛집 등을 탐방하기에 최적이다.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방 안에서 벚꽃 가득한 남산을 편히 바라보며, 봄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지하 1층 '미식 골목 322 소월로'의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취향에 따라 미식을 맛본 뒤, 벚꽃 흩날리는 호텔 앞 소월길을 걸으면 '무릉도원'이 따로 없다.
인천 중구 운서동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어린이 전용 수영장, 놀이터 등 부대 시설을 갖춰 가족 봄캉스에 손색이 없다. 영종도에 터를 잡아 서해안 나들이를 즐기기에 알맞다. 여유로운 공간감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인천국제공항의 이색적인 분위기를 감상하며, 해외여행 꿈을 키울 수 있다. 아름다운 낙조는 '부록'이다.
제주 제주시 노형동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65㎡(약 20평)부터 시작하는 스탠더드 객실의 여유로움 속에서 통유리창 너머 탁 트인 제주 바다 또는 봄 정취가 완연한 한라산 뷰를 누릴 수 있는 곳이다. 14개 레스토랑과 바는 봄 느낌 가득한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이자카야, 스시, 테판야끼 등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일식당 '유메야마'에서 새로운 모던 봄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야외 인피니티 풀과 실내 수영장, K패션몰 '한컬렉션', 키즈 아케이드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이 봄캉스를 더욱더 여유롭게 만든다.
자세한 문의와 예약은 호텔별 전화와 공식 웹사이트를 이용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ac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