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3일은 청약 접수놓치지 마세요” 프리미엄 높은 ‘병점역 서해 스카이팰리스’ 오피스텔 입성
2022.04.13 09:49
수정 : 2022.04.13 09:49기사원문
봄철 분양 성수기를 맞아 화성시에서도 신규분양이 속속 공개됐다. 서해종합건설이 경기도 화성시 병점동 택지개발지구 일원에 공급하는 ‘병점역 서해 스카이팰리스’ 는 오늘 청약에 나선다.
병점역 서해 스카이팰리스는 경기도 화성시 병점동 택지개발지구 내에 들어서며, 3개 단지 총 333실(1단지 90실, 2단지 153실, 3단지 90실) 규모로 조성된다.
병점역 서해 스카이팰리스는 실거주와 투자상품으로서의 장점을 모두 지니고 있다. 우선 병점역이 도보 거리에 위치하고, 병점역이 GTX-C 노선(추진)과 병점, 동탄, 수원, 오산을 연결하는 트램(2023년 착공)에 따라 트리플 역세권으로 탈바꿈해 황금교통라인을 형성하게 된다.
또한 병점동 일대는 교통과 교육, 편의시설 등이 이미 갖춰져 있는 도심지역인만큼 실수요자들의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단지 주변으로 풍부한 녹지와 근린공원을 비롯해 홈플러스, 영화관, 보건소, 병점역 핵심 상권이 자리하고 병점초, 새봄초, 병점중, 병점고등학교 등 초,중,고등학교 및 학원가와도 인접해 있다. 아울러 병점역을 중심으로 병점복합타운 개발을 진행 중으로 사업이 완료되고 나면 주거환경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관계자는 "최근 주거밀집지역으로 변모하고 있는 병점동 일대는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도심권 중심 입지로, 향후 주거환경이 개선되면서 우수한 미래가치를 지닐 것"이라며 "병점역 서해 스카이팰리스는 이러한 병점동 일대에 선보이는 주거형 오피스텔로 실수요자의 문의가 많다"고 말했다.
분양일정은 오늘 13일 청약을 시작으로 19일 당첨자 발표, 20일~21일 계약 순으로 진행된다. 청약접수는 청약홈을 통해 인터넷으로 접수할 수 있다. 한편, 오피스텔의 경우 아파트와 달리 청약통장과 가점이 필요 없고, 향후 아파트 청약 시 오피스텔을 분양 받았어도 주택보유 수에 포함되지 않아 무주택자 자격을 유지할 수 있다.
견본주택 방문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분양일정, 조감도, 단위세대 평면도, VR영상 등의 분양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버 견본주택도 동시에 오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