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겐마’ 이준기, 김준우 제안에 미소…비밀 회동 속 반전 눈빛 포착

      2022.04.15 18:08   수정 : 2022.04.15 18:08기사원문
이준기의 의미심장한 미소 뒤에 숨겨진 반전은 무엇일까.SBS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측은 15일 이준기(김희우 역)의 비밀클럽 입성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사진 속에는 법대 신입생 이준기와 법대 학회장 김진우(최강진 역)의 비밀스러운 회동이 그려졌다. 김진우는 이준기의 이전 삶에서 검찰청 중앙지검장 최광일(김석훈 역)의 수하이자, 검사로 시작해 인권 변호사를 거쳐 국외의원이 된 인물.신입생 환영회 이후 재회한 이준기와 김진우의 둘만의 시간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다.

특히 서로의 이야기를 듣고 있는 두 사람의 눈빛이 이들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오고 간 것인지, 또 향후 이들의 관계 변화에 대한 궁금증을 키운다.그런 가운데 김진우의 제안에 미소로 화답하고 있는 이준기의 모습이 포착돼 보는 이들의 이목이 쏠린다.
두 사람의 비밀 회동 결과는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 제작진은 “극 중 이준기는 한국대 법학과 유망주들만 가입할 수 있다는 비밀클럽 입성을 제안받는다”며 “특히 비밀클럽은 한국대 법학과 내에도 알려지지 않은 사조직으로 이준기가 이경영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는 광속행 엘리베이터에 탑승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 3회는 15일 밤 10시에 방송한다.seoeh32@fnnews.com 홍도연 기자 사진=삼화네트웍스, 크로스픽쳐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