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호이펙트, 5월 맞아 '남궁옥분'과 쇼핑 라이브
2022.04.16 13:31
수정 : 2022.04.16 13:3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서울대병원 피부과 벤처기업 정진호이펙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7일 오후 6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특별 게스트로 가수 남궁옥분이 출연한다.
정진호이펙트는 서울대병원 피부과 정진호 교수가 설립한 벤처기업으로 수십년간의 피부 연구 성과를 담아 효능 중심 화장품 브랜드 ABH+를 런칭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 출연하는 남궁옥분은 정진호이펙트 브랜드 런칭 때부터 7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평소 동안 외모로 유명한 남궁옥분은 이번 방송에서 자신만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소개하고 실제 정진호이펙트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로서 제품 사용 꿀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기존 라이브 쇼핑과는 달리 제품과 브랜드에 대해 재미있게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으로는 △W 에센스 크림 30% 할인 △세트 상품 최대 40% 할인 △세트 상품 선물 포장 △전 제품 무료배송이 있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W 에센스 크림 샘플(5ml) 10개 △스누큐어 트러블 키트 본 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구매 개수 제한 없이 모든 구매 고객에게 제공된다.
브랜드 대표 인기 상품인 W 에센스 크림은 꾸준히 바르면 6개월 만에 20.1%의 주름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피부노화 개선 화장품이다.
정진호이펙트 관계자는 "5월 감사의 달을 앞두고 마음을 표현할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인기 제품을 엄선해 쇼핑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정진호이펙트 5월 가정의 달 행사 제품은 네이버쇼핑 ABH+(에이비에이치 플러스)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ompom@fnnews.com 정명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