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파리바게뜨, ‘제주마음샌드 NFT’ 출시
2022.04.20 09:32
수정 : 2022.04.20 09:3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SPC그룹 파리바게뜨는 ‘제주마음샌드’의 희소성과 가치를 담은 ‘제주마음샌드 NFT(대체불가토큰)’ 500개를 한정 발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제주마음샌드 NFT’ 발행은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세지를 전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이는 ‘우리 파바에서 만나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파리바게뜨는 ‘제주마음샌드’ NFT를 NFT 마켓플레이스인 ‘CCCV NFT’ 플랫폼을 통해 발행한다.
‘제주마음샌드 NFT’이벤트는 20일부터 25일까지 파리바게뜨의 브랜드앱인 ‘파바앱’과 SPC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 ‘해피앱’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29일 해피앱과 파바앱에서 각 250명씩 추첨해 발표하며, 5월 8일까지 ‘제주마음샌드 NFT’를 수령할 수 있다.
이번 NFT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제주마음샌드(10개입)를 증정하고, 추후 제주 매장에 가지 않고도 무료 배송으로 제주마음샌드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특별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MZ세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제주마음샌드를 활용한 NFT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MZ세대가 즐거움을 얻고 공감할 수 있는 방식으로 이색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jasonchoi@fnnews.com 최재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