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인테리어 담았다…까사미아·시몬스 전시·판매공간
2022.04.20 10:12
수정 : 2022.04.20 10:12기사원문
신세계까사 아트갤러리 오픈…가구와 미술품 조화
층마다 다른 인테리어 콘셉트…시몬스 평택고덕점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신세계까사와 시몬스 침대가 브랜드 가치를 담은 전시·판매 공간을 개장하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신세계까사 '퍼니처 아트갤러리' 오픈…가구와 미술품의 조화
신세계까사는 '위아트'와 손잡고 까사미아 압구정점 동관 2층에 아트 컬렉션 전시·판매 공간인 '퍼니처 아트 갤러리'를 운영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위아트는 미술작품 판매부터 그림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트 커머스 브랜드이다.
신세계까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신세계까사만의 디자인 가구와 다양한 미술 작품이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예술작품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아트 인테리어' 수요를 발 빠르게 흡수한다는 전략이다.
퍼니처 아트 갤러리에서는 약 200여점에 달하는 위아트 대표 작품을 전시·판매한다. 작품과 함께 신세계까사의 다양한 가구를 함께 연출해 실제 생활공간에 배치했을 때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전문 큐레이터의 1대1 아트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된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주거 공간에 어울리는 작품 추천부터 액자 선택, 디스플레이 방법 등에 대해 맞춤형으로 상담받을 수 있다.
신세계까사는 퍼니처 아트 갤러리 오픈을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층마다 다른 인테리어 콘셉트…시몬스 갤러리 평택고덕점
시몬스 침대는 경기 평택시 세교동에 '시몬스 갤러리 평택고덕점'을 열었다.
약 300평 규모, 지상 2층의 단독 건물에 자리한 시몬스 갤러리 평택고덕점은 층마다 다른 인테리어 콘셉트로 상반된 매장 분위기를 자아낸다.
1층은 검은 색상의 카펫과 천장·우드톤의 벽면으로 고급스러운 침실 분위기를 이룬다. 이 공간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 체험이 가능하다. 시몬스 침대의 150년이 넘는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헤리티지 앨리'와 뷰티레스트 블랙의 최고가 모델인 '켈리'의 내부를 해체한 매트리스도 전시한다. 브랜드 히스토리부터 기술력까지 경험할 수 있다.
매장 2층은 그린 카펫과 화이트 천장, 전면 창이 조화를 이루며 경쾌한 인상을 준다. '젤몬', '윌리엄', '헨리' 등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을 다양한 크기로 구비했다. 시몬스 침대 프레임, '케노샤'의 호텔식 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갤러리 평택고덕점은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위한 금액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은품은 구매 금액별로 다르다.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웨딩 프로모션·슈퍼싱글 프로모션·시몬스 페이 등도 활용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mymmnr@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