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5월의 테마 '슈퍼 해피'...다양한 행사 및 프로모션 진행
2022.04.24 06:00
수정 : 2022.04.24 06:0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롯데백화점은 5월 '슈퍼 해피'라는 테마 아래 다양한 행사와 체험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5월 한 달간 백화점은 거대한 아트 갤러리로 변신한다. 이를 위해 영국의 유명 팝 아티스트 존 버거맨과 손잡았다.
선물 특수 시즌에 맞춰 행사도 선보인다. 먼저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뷰티 행사인 '슈퍼 뷰티 페스타'를 연다.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롯데백화점 엡을 통해 일부 화장품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롯데, KB 국민, 현대 카드로 화장품 구매시 구매 금액별로 10% 롯데상품권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완구 페어'도 최대 행사 중 하나다. 먼저 레고 특가 행사를 본점, 동탄, 월드몰, 부산본점, 인천점에 입점한 5개 레고스토어에서 선보인다. 레고시티, 프렌즈, 듀플로 등 베스트 상품 10종을 20% 할인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레고 파우치 2종 및 스타트 팩 2종을 증정한다. 짐보리플레이앤뮤직 전 매장에서는 맥포머스의 인기 모델인 '다이내믹 브레인'을 25%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다음달 1일과 5일 양일에 걸쳐 각각 평촌점과 수원점에서 어린이날 100주년 맞아 동화속 주인공이 되어보는 키즈 패션쇼 등 체험형 즐길거리도 마련했다.
팝업스토어도 전면에 내세운다.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월드타워점 지하 1층에서 랄프 로렌의 '폴로캔디컬러샵' 팝업 스토어를 열고, M&M 캔디에 영감을 받은 '캔디메쉬' 풀라인 및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어스폴로' 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 밖에도 잠실 월드몰에 오픈한 핫토이 전문샵인 '글로리먼데이'도 있다.
롯데온에서도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선물 상품을 제안하며, 롯데온에서 백화점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0% 쿠폰도 제공한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 & 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롯데백화점이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