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어린이날 해양레포츠 무료체험 진행

      2022.04.30 12:53   수정 : 2022.04.30 12:53기사원문
기사내용 요약
패달보트(4인승), 카약(2인승), 파워보트(11인승)로 구성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운영, 종목별 선착순 접수
[포항=뉴시스] 강진구 기자 = 경북 포항시는 오는 5월 5일 송도동 포항해상공원에서 어린이 해양레포츠 무료 체험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사진은 지난 해 해양레포츠 체험전경.(사진=포항시 제공) 2022.04.30.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포항=뉴시스] 강진구 기자 = 경북 포항시는 오는 5월 5일 송도동 포항해상공원에서 어린이 해양레포츠 무료 체험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해양레포츠 프로그램으로 무료 체험행사를 구성했다.

코로나19로 지친 마음도 날려버리고 가족들 간의 소중함도 다시 느낄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해양레저스포츠 체험은 초보자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패달보트(4인승), 카약(2인승), 파워보트(11인승) 등의 종목으로 구성했다.
어린이를 포함한 가족이 우선 체험대상이다.


해양레포츠 체험에 참여하지 않는 어린이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부스(스티커 타투, 컬러비즈, 슬라임, 아트풍선, 마스크페인팅)도 운영해 참여 어린이들이 작은 선물을 가져갈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체험행사는 어린이날 당일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참여대상은 어린이를 포함한 포항시민 가족이면 누구나 현장에서 종목별 선착순 접수로 참여할 수 있다.


최무형 시 해양산업과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들과 그 가족들에게 소중한 시간을 제공하고자 해양스포츠 무료체험 기회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가족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dr.ka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