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5월 가정의 달 맞이 운동 선물 기획전
2022.05.04 09:29
수정 : 2022.05.04 09:29기사원문
인터파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운동 선물 기획전을 오는 8일까지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각종 기념일이 집중된 5월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특히 최근 야외활동을 계획하는 수요가 커지고 있어 지금 시즌에 하기 좋은 다양한 운동∙레저 관련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우선 어린이날을 맞아 자전거∙헬멧∙주니어 런닝화 등을 판매하며, 주요 상품으로는 △피오피오 2in1 세발 자전거 △언노운 스탠다드 스케이드보드 △미즈노 주니어 경량 런닝화 등이 있다.
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로는 실내 자전거∙골프/낚시용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고진 좌식 실내자전거 704R △캘러웨이 골프용품 △시마노 21 울테그라 스피닝릴 감성돔 루어낚시 상품을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온가족 나들이와 레저활동을 위한 자동차용품∙전기스쿠터∙구기/라켓용품도 선보인다. 주요 상품으로 △아이나비 QXD7000 32G 전후방 QHD 화질 블랙박스 △요넥스 아스트록스 88S PLAY 4U 배드민턴 라켓과 △e시티컴카고 3륜 전동차 전기스쿠터가 있다.
할인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행사기간 동안 기획전 페이지 내 전상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하며, 모든 회원에게 10% 추가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이 밖에 롯데∙국민∙현대∙농협∙삼성∙하나카드 등 주요 신용카드 청구할인 혜택도 최대 9%까지 마련했다.
인터파크 정유진 레저 카테고리 담당자는 “최근 거리두기가 완화되고 기온이 올라가면서 야외에서 레저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늘었다”며 “인터파크가 준비한 다양한 스포츠∙레저용품 특가 기획전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건강도 챙기면서 봄나들이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