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의전당, 토요야외콘서트 개최 등

      2022.05.06 15:10   수정 : 2022.05.06 15:10기사원문
[부산=뉴시스] 이동민 기자=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 전경. eastsky@newsis.com

[부산=뉴시스]이동민 기자 = 부산시 영화의전당은 오는 14일 오후 5시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 올해 첫 토요야외콘서트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9월 4일까지 열리며 공연 기간동안 ▲퓨전국악 & 어쿠스틱콘서트 ▲가족영화음악콘서트 ▲열린춤무대 ▲시네마콘서트 ▲서희태의 영화가 들리는 콘서트 ▲동래학춤 ▲정두환의 여름바다 이야기 ▲메가시티 메가뮤직 ▲클래식 & 탱고콘서트 ▲로멘틱영화콘서트가 순차적으로 열릴 예정이다.

콘서트는 전회 무료로 개최되며, 공연의 세부 내용은 영화의전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운대구, '해바시' 공연 강연자 모집
[부산=뉴시스] 해운대문화회관 전경 (사진=해운대구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 해운대구는 자신의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는 강연회 '해운대를 바꾸는 시간(해바시)'에 참여할 강연자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20일까지 전화 신청 후 및 신청서와 예선심사용 강연 영상을 제출해야 한다.
강의 주제는 삶에 유용한 지식·지혜, 공감과 희망을 주는 인생 경험 등으로 제한이 없다.

구는 선정된 강연자 4명에게 '자랑스런 구민 강사상'을 수여하고 해운대구 평생학습관, 해운대 별밤학교에서의 강의 기회와 역량 강화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해바시는 오는 7월 12일 오후 7시 해운대문화회관 해운홀에서 열린다.

☞공감언론 뉴시스eastsk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