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기한 임박 대표 플랫폼 떠리몰, 우수인재 채용 실시

      2022.05.16 14:00   수정 : 2022.05.16 14:00기사원문


유통기한임박 온라인 쇼핑몰 ‘떠리몰’을 운영중인 ㈜핌아시아(대표 신상돈)는 새로운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6월 10일까지 2022년 상반기 인재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떠리몰은 유통기한 임박, 과다 재고, 리퍼브, 못난이 상품 등을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지난 2014년 앱 서비스를 론칭한 뒤 꾸준히 성장해왔다.

누적 다운로드 횟수는 135만 건을 넘어섰고, 누적 회원가입자 수는 `14년 5만 명에서 `22년 98만 명으로 18배나 증가하는 등 대표적인 온라인 재고 할인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핌아시아는 코로나19 이후 치솟는 물가 부담으로 합리적인 소비 문화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만큼, 우수 인재 확보를 통해 사업 성장의 발판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채용 부문은 ▲MD ▲상품전략 ▲마케팅 ▲디자인 ▲개발 ▲물류 ▲인사 ▲회계 ▲운영 ▲경영기획 등 총 10개 직무로 채용 규모는 약 30여 명이다.


서류 접수는 다음 달 10일 24시까지며 ▲서류 심사 ▲실무진 면접 ▲AI 역량 검사 ▲경영진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공개채용의 모집직무, 수행업무,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은 모집 분야별로 다르며, 자세한 사항은 사람인 또는 핌아시아 채용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핌아시아는 임직원의 근무 만족도 및 업무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운영 중이다.

격주 4.5일 근무, 자유로운 연차휴가 사용을 권장하여 워라밸을 보장하며, 교육비 및 도서비 지원으로 업무 역량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핌아시아 인사담당자는 "구성원들이 각자의 분야에서 전문적인 커리어를 쌓고 성장할 수 있도록 보다 안정적인 근무 환경을 제공하고, 보상을 제안할 계획인 만큼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