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모태솔로 고백 "썸 타본적 있지만 사귀는 연애 경험 없어"

      2022.05.17 11:11   수정 : 2022.05.17 11:23기사원문
MBC에브리원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떡볶이집 그 오빠' 김민경이 모태솔로라는 사실을 고백한다.

1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는 '빛이 나는 솔로(SOLO)' 김민경과 '솔로'를 졸업한 오나미가 출연한다. 연예계 소문난 절친인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오직 절친이라서 가능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풀어놓을 전망이다.



이날 방송되는 '떡볶이집 그 오빠'의 주제는 '빛이 나는 솔로'다. 그런데 김민경과 오나미가 주제와 달리 혼자가 아닌 둘이서 함께 '떡볶이집 그 오빠'를 찾아온다.
이에 오빠들이 함께 온 이유를 묻자 오나미는 "언니(김민경)가 빨리 솔로를 탈출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함께 나왔다"고 답한다. 이어 오나미의 연애 고민을 들어주던 김민경이 발끈했던 사연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날 김민경은 "모태솔로"라고 고백한 뒤 "썸은 타본 적 있는데 사귀자고 연애를 한 적은 없다"고 해 오빠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이에 지석진이 "주변에 괜찮은 사람 많다. 송병철이나 유민상"이라고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꺼낸다. 송병철, 유민상 모두 김민경과 방송에서 핑크빛 분위기를 공개해 큰 화제를 모았기 때문.

김민경은 "(송병철과 유민상) 둘 다 정말 좋은 사람인 것을 잘 알고 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송병철과 유민상이 다른 사람과 연애한다면 어떤 기분이겠냐는 질문에 김민경이 깜짝 놀랄 답변을 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김민경이 밝힌 송병철, 유민상에 대한 마음은 무엇일까. 이와 함께 김민경은 "연애는 하고 싶지만 결혼을 목표로 두는 연애는 하고 싶지 않다"며 연애관도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언제 어디서나 당당하고 멋진 그녀 김민경의 연애관, 송병철과 유민상 두 매력적인 남자들에 대한 김민경의 거침없는 속마음은 이날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공개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