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가구 플랫폼 '아이앰히어' 신세계백화점 온·오프라인 제휴
2022.05.18 10:00
수정 : 2022.05.18 10:00기사원문
국내 디자이너의 다양한 K-가구를 소개하는 ‘아이앰히어(iamhere)’는 아트퍼니처, 비스포크, 디자인가구 브랜드 등 국내 유명 디자이너/스튜디오의 가구를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K-가구’ 전문 통합 플랫폼사이다.
아이앰히어는 신세계백화점과 제휴하여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하게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 명동 본점 7층에서는 ‘아이앰히어’의 시그니처 제품과 신상품 등을 전시하고 구매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6월 9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팝업에는 웅장한 매스와 완벽한 이음새가 특기인 강우림 작가와 인체공학적인 아트체어 구상우 작가를 비롯하여 색을 화려하게 표현하는 설희경, 서경신 다자이너의 컬러스툴, 아트거울 등 국내 최정상급 목조형/금속공예/컬러가구 디자이너 작품을 30여개를 선보인다.
금속공예 디자이너로는 ‘대공’으로 아트퍼니처를 제작하는 박은총 작가와 해외에서도 러브콜을 다수 받고 있는 최동욱 작가의 다양한 아트스툴 시리즈들을 준비했다.
또한 디아크 글락테이블, 더쿼드우드웍스의 다양한 소파 등도 볼거리를 더해주어 색다른 쇼핑의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이앰히어 자체제작 상품 할인 프로모션은 물론, 방문객을 위한 SNS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서경신 작가 아트거울, AI 올리조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뿐 아니라 5월 16일부터 SSG 온라인몰 신세계백화점 브랜드관에 입점해 소비자들이 디자이너 가구 브랜드에 쉽게 접근해 구매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아이앰히어의 스테디셀러와 작가 및 브랜드의 스페셜 상품을 엄선하고 특별히 16일부터 27일’까지는 빅스마일데이 5% 할인의 특별한 기회도 제공된다고 한다.
아이앰히어 정혜원 대표는 이번 신세계와의 제휴를 통해 “크게 높아진 웰메이드 가구에 대한 소비자 안목을 충족시켜줄 기회로 K-디자이너 가구를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는 접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