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관광公과 경북∙강원 산불 피해 지역 방문 캠페인
2022.05.24 10:08
수정 : 2022.05.24 10:08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인터파크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경북∙강원 산불 피해 지역 방문 캠페인 ‘힘내요! 경북∙강원’을 오는 27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
한국관광공사 주관으로 진행하는 이번 ‘경북∙강원 산불 피해 지역 방문 캠페인’은 지난 3월 산불 재해로 피해를 입은 경상북도, 강원도 지역의 관광 수요 회복을 돕고자 기획된 것으로, 인터파크를 비롯하여 국내 주요 여행사들이 함께 참여한다. ‘경북∙강원 산불 피해 지역 방문 캠페인’의 주요 혜택으로는 전용 숙박 할인 쿠폰이 마련됐다.
캠페인 전용 숙박 할인 쿠폰은 인터파크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24일 오전 10시부터 누구나 발급 받을 수 있다. 쿠폰은 7만 원 초과 숙박 상품을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28일부터 6월 30일 사이에 입실하는 조건으로 경상북도 울진, 강원도 강릉∙동해∙삼척∙영월 등 총 5개 지역 숙박 상품 예약에 이용할 수 있다.
전용 할인 쿠폰은 1인당 1회에 한해 누구나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준비된 쿠폰 전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인터파크는 신용카드 청구 할인, 간편 결제 중복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함께 제공하고, 판매 데이터와 트렌드를 바탕으로 경북∙강원 지역 인기 숙박 상품을 구성하여 보다 저렴하고 편리하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