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오늘부터' 신동욱, 임수향 향한 '해바라기 사랑법'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
2022.05.26 16:09
수정 : 2022.05.26 16:09기사원문
배우 신동욱이 ‘우리는 오늘부터’에서 일편단심 순정남으로 맹활약을 펼치며 ‘인생캐’ 경신을 알렸다.신동욱은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극본, 연출 정정화 / 제작 그룹에이트)에서 순도 200% 순정남 이강재로 분해 여자친구 오우리를 향한 해바라기 사랑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신동욱은 극 중 여자친구 오우리(임수향 분)의 혼전순결 결심을 알면서도 묵묵히 곁을 지켜온 강력계 형사 이강재 역을 맡았다.
특히 지난 24일 방송된 ‘우리는 오늘부터’ 6회에서 신동욱은 임수향의 일방적인 이별 통보에 그동안 꾹 눌러왔던 내면의 감정들을 터트리는 열연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켰다.이렇듯 신동욱은 멜로는 물론 코믹, 스릴러까지 장르를 불문한 독보적 연기력으로 이강재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들며 안방극장의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신동욱의 다채로운 연기 변신을 확인할 수 있는 로맨틱 코미디 소동극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