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의 한적함과 편리함을 모두 갖춘 타운하우스 ‘메종드휴 제주’, 모델하우스 오픈

      2022.05.27 13:42   수정 : 2022.05.27 13:42기사원문


유명 연예인의 제주살이가 TV프로그램에서 낭만적인 모습으로 보여지면서 ‘제주도에서 한달 살기’라는 키워드가 젊은 층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외국으로 떠나는 것에 대한 부담을 가지는 대학생들이 제주도로 워킹홀리데이를 떠나는 등 제주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특히 요즘 여행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제주도 애월읍은 제주도 시내와 가까워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며, 쾌적한 환경을 자랑해 제주도 이주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거주지로 주목받고 있다.

밭이나 농장 과수원 등이 많아 한적하다는 이유도 도심을 떠나 살고싶어 하는 이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제주시내 번화가와 공항과도 가까워 편리함까지 갖추어 이주민뿐만 아니라 제주도민도 낭만 있는 단독주택을 꿈꾸는 지역이다.


이에 프로방스 지방의 자연과 역사가 어우러지는 작은 마을을 연상케 하여 여유와 감성의 주거지로 꼽히는 타운하우스 ‘메종드휴 제주’가 주목받고 있다. 메종드휴 제주는 제주도 애월읍 고성리 939에 위치한 타운하우스로 제주도 번화가 주변에 위치해 편리함과 애월읍만의 낭만, 한적함을 모두 갖춘 곳이다.

최근 추세에 맞게 중소형 위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A타입 (43평형) 지상2층 단독형 타운하우스 19세대와 B타입(33평형) 10세대로 총 29세대가 들어서 있다. A타입은 1층은 방, 욕실, 거실, 주방으로 구성되고, 2층은 방2, 욕실, 테라스 구성된다. B타입은 방이 총 2개이며 나머지 구성은 A타입과 동일하다. 전체면적은 A타입 43평형으로 144㎡이며, B타입은 33평으로 111㎡이다.

실내는 천연원목과 천연도료를 사용해 자연 친화적 느낌을 주고, 최고급 원목 주방가구, 붙박이장, 시스템옷장, 천정형 냉방시스템과 AI 스마트 홈을 설치로 생활의 편리함도 갖추었다. 또한 거주자의 안전을 위해 24시간 CCTV 녹화시스템과 외곽 경비시스템을 설치하고, 방문자 화상 조회시스템을 작동하게 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전 세대에 넓은 테라스를 갖추어 애월읍의 뷰를 감상할 수 있게 하였고, 풀장을 설치하여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게 했으며, 독립 가든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정원, 분수, 수영장 등 원하는 대로 설치 가능해 거주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제주도 도심과 인접하여 편의시설 등 생활 인프라를 즐길 수 있으며, 관광지나 레저 시설이 가까운 점으로 세컨하우스로 이용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니즈도 충족했다. 제주공항과 시내, 광광단지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여 생활의 편리함을 갖추고, 평화로가 인접해 교통환경 또한 편리하다는 점으로 최적의 위치라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메종드휴 제주 타운하우스는 모델하우스 오픈하였으며, 타운하우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