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마켓, 지역 물가 안정 기여
2022.06.10 08:01
수정 : 2022.06.10 08:0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포항=김장욱 기자】 "월요일은 '포항마켓'에서 할인받고, 토요일은 '직거래장터'에서 우수 농특산품 만나세요!"
경북 포항시는 지역 내 물가 안정을 위해 우수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포항마켓'에서 내달 7월 25일까지 매주 월요일마다 우수 농특산품 2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주요 품목은 쌀, 사과, 버섯 등 농산물과 한우, 돼지고기 등 축산물을 비롯해 젓갈류, 찰보리빵, 물회(밀키트) 등 가공품까지 포항마켓에서 엄선한 30개 업체의 300여개 품목이다.
또 온라인 쇼핑몰 포항마켓에서도 SNS 팔로우 이벤트를 13일부터 7월 29일까지 진행한다.
배성규 시 농식품유통과장은 "포항마켓 신규 입점 농가 및 판매품목을 확대해 지역 물가 안정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직거래를 통한 농업인 소득 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프라인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매주 토요일마다 철길숲 한터마당(대잠고가교 아래)에서 개장하는 '영일만친구들 사랑장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장터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결제금액의 5%를 포항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지급하는 등 추가적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