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아이들 루카 ‘게임 팬 카드’ 50분 만에 완판

      2022.06.14 13:37   수정 : 2022.06.14 13:3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컴투스가 ‘아이들 루카’ 베타 게임 런처(Beta Game Launcher) 시작 50분 만에 총 38만 개의 ‘게임 팬 카드(Game Fan Card)’가 판매됐다고 14일 밝혔다.

13일 진행된 베타 게임 런처란 C2X 블록체인 플랫폼 생태계 참여자들이 직접 게임을 테스트하고, 플랫폼 탑재 의사를 표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테스트 참여를 위해선 ‘게임 팬 카드’가 필요하다.



글로벌 지역의 참여 희망자들은 게임 팬 카드를 구입하고 오는 20일까지 사전 테스트에 참여해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게임 만족도에 따라 베타 게임 런처 종료 시까지 게임 팬 카드를 보유할 경우, 정식 출시 이후 토큰 배분 등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아이들 루카’는 횡스크롤 및 자동 플레이 방식의 쉽고 빠른 전투와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 요소를 갖췄다. 또 플레이 성과를 소유할 수 있는 P2O(Play To Own) 시스템의 도입을 통해서도 플레이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컴투스 그룹 측은 “올해 초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을 시작으로 양질의 블록체인 게임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였다”며 “향후 다양한 장르의 신작을 더해 글로벌 웹 3.0 게임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다.

soup@fnnews.com 임수빈 김준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