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피트니스 예약 결제 서비스 라이픽, 출시 2주만에 10만 다운로드

      2022.06.15 16:45   수정 : 2022.06.15 16:45기사원문

내 근처 뷰티샵을 비롯해 피트니스 센터 탐색과 예약,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이픽(대표 김홍균)’ 앱이 출시 2주만에 1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이번에 출시한 라이픽은 △뷰티 카테고리: 헤어, 바버, 네일, 에스테틱, 왁싱, 두피, 태닝 △피트니스 카테고리: 헬스, PT, 크로스핏, 필라테스, 요가, 골프, 발레 등 14개 이상의 업종과 1만 4000개가 넘는 제휴점을 탐색하고, 바로 예약 및 간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이픽은 오픈과 동시에 소비자들이 직접적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오픈했다.

뷰티, 피트니스 카테고리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15,000원 상당의 쿠폰을 신규회원 모두에게 제공하는 것은 물론, 결제 포인트 2% 추가 적립 이벤트와 이용할 때 마다 무제한으로 최대 1천원까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철호 라이픽 이사(CMO)는 “포스트 코로나와 더불어 본격적으로 코로나에서의 해방을 준비하는 지금, 미용과 건강 등 자기 관리와 관련된 시장이 오랜 침체를 깨고 활성화 될 것”이라며 “예약 결제 버젼 오픈을 기념하여 고객들이 실제로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고 설명했다.

소비자 뿐 아니라, 라이픽에 입점하는 업주들을 위해 업체 홍보는 물론 서비스 판매 및 예약, 고객 관리까지 지원하는 CRM 솔루션 ‘라이픽 파트너스’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라이픽 파트너스'는 PC웹과 모바일(향후 지원 예정)에서 간편하게 예약 확인 및 스케줄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라이픽은 제휴 맺은 업주들의 성공적인 사업 개선을 돕기 위해 버스, 지하철 등 옥외광고부터 유튜브 광고, 톱스타를 활용한 TV광고 등을 계획하여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며, 업주들이 많은 신규 고객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으며, 뷰티, 피트니스 예약, 결제 외 다양한 자기관리 팁도 확인할 수 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