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 출시 10주년 기념 페이지 오픈

      2022.06.15 16:26   수정 : 2022.06.15 16:2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엔씨소프트(엔씨)는 PC온라인 다중접속역할게임(MMORPG) ‘블레이드 & 소울(블소)’ 출시 10주년 기념 페이지를 열었다고 15일 발표했다.

지난 2012년 6월에 출시된 블소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한 ‘10th Anniversary’ 페이지에선 각종 업데이트 정보와 이벤트 등이 공개됐다.



먼저 엔씨는 △신규 클래스(직업) ‘악사’ △신규 봉마 던전 ‘혼돈의 흑신목’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블소의 15번째 클래스인 ‘악사’는 음공을 활용해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원거리 클래스다.
보호막을 생성해 자신의 피해를 줄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봉마 던전 ‘혼돈의 흑신목’은 가면에 따라 끊임없이 변화하는 보스 몬스터의 공격 패턴을 파악해 공략할 수 있다.

블소는 10주년 기념 이벤트 2종 △‘10주년 기념 출석 체크’ △‘Tension up! Grand Festival’(텐션 업! 그랜드 페스티벌)을 이날부터 진행한다.

‘10주년 기념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하면 출석 3일 차에 신규 환영무기인 ‘백선 환영무기’, 7일 차에는 신규 의상 ‘백선 의상세트’를 얻을 수 있다.

‘텐션 업! 그랜드 페스티벌’은 공식 홈페이지 곳곳에 숨겨진 10개의 쿠폰 코드를 찾는 이벤트다.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 공개된 힌트를 참고해 쿠폰 코드를 찾을 수 있다. 각 쿠폰 코드는 매일 자정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쿠폰 코드를 등록하면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soup@fnnews.com 임수빈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